베트남에서의 일상 #16 (호찌민 차이나타운에 가다.)

in #kr-series6 years ago

안녕하세요.
뉴비 @suddenly12 입니다.

어제저녁 친구가
딤섬을 먹으러 가자고 하네요.

저도 딤섬을
무지 좋아하는지라,
5군에 있는
차이나타운에 갔어요.

호찌민에
차이나타운이 있는지는
처음 알았네요. ㅎㅎ

나름
베트남 현지인들에게
유명하다는
Baoz Dimsum이라는 곳이에요.

베 16-1.jpeg

10분 정도
잠깐 웨이팅을 하고,
저희는 3층으로 배정받았는데,
사람들이 엄청 많았고
꽤 넓었어요.

베 16-3.jpeg

인테리어가 깔끔해서,
우선 첫인상은 좋았네요. ^^

베 16-5.jpeg

이름은 기억이 안 나지만
제가 아주 좋아하는 야채볶음.

베 16-4.jpeg

돼지고기와
게살이 들어간 딤섬.

베 16-6.jpeg

새우 딤섬.

베 16-7.jpeg

이렇게 4가지 음식과
음료 2잔을 먹었어요.

결론은,
아주 맛있었네요. ㅎㅎ
유명한 이유가 있어요.

가격도 전부 합해서
14000원 정도.

역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기분이 좋아져요. ^^

그리고 식후에
Caramel Ice Blended 한 잔. ㅎㅎ

베 16-8.jpeg

이것도 맛있네요. ^^

그런데 베트남에서 가끔
커피에 젤리 같은 거를
넣는 곳이 꽤 있더라고요.

어제도 그랬는데,
저는 좀 안 맞았어요.

오늘 저녁은 아마
스테이크를
먹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이상 뉴비 @suddenly12이었습니다.

Sort:  

ㅎㅎ 맛있겠네요 보팅

호찌민 여행 오시면 한번 방문 해 보세요. ^^

포스팅 셀프 홍보하기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오늘은 야근하고 쌀국수 먹겠습니다!! ㅎㅎㅎㅎㅎ

쌀국수 맛이 어떠셨어요?? ^^

나눔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하고 갈게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이런글 보면 베트남에 살고 싶은 생각이 들어요.^^

나중에 기회되면 짧게 한달정도라도 살아보세요. ^^

필승! 상병 크립토 @hellocrypto입니다 :) 보팅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보팅 남깁니다. 감사합니다 :)

보팅 감사합니다. ^^

Joey Park의 모두를 위한 보팅 파워 나눔

0.12$ 보팅 완료(늦어서 +0.02$ 추가 보팅)

시간이 없어서 못 읽고 가요 ~

좋은 하루 되세요 ~ ^^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공룡 보팅 이벤트 완료했습니다. 베트남 일상 잘보고 갑니다😀

보팅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 되세요. ^^

가성비 좋네요. 스테이크도 맛있게 드셨나요?
보팅하고 갑니다^^

아직 못 먹었어요.
아마 다음주에나 먹게 될 듯 하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44.02
ETH 3142.36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