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알려지지 않은 보석 같은 곡 #14 // The obscure korean songs I recommend #14

in #kr-series6 years ago

안녕하세요.
뉴비 @suddenly12 입니다.

몇 년 전에
'나는 가수다'라는
방송 프로그램이
아주 인기가 많았어죠.

그곳에서
자문 위원장으로서,
방송에 잠깐씩 비친
사람이 있었어요.

뮤지션 장기호 님입니다.

장기호 님은
대중적으로
많이 알려진 분이 아니시지만,
예전에 빛과소금이란
팀을 하실 때는
어느 정도
마니아층이 형성돼 있었죠.

음악적으로
감각이 뛰어난 분이시고,
베이스 연주 실력도
아주 좋으시죠.

오랫동안
서울예전 실용음악과에서
교육도 하고 계시고요.

밫과소금 앨범에는
참 감성적인 곡들이
많이 있었어요.

그중에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곡인
'그대에게 띄우는 편지'를
들어 보려고 해요.

오늘 이 노래를 같이 들으면서
감성 터지는 밤이
되어 보아요. ^^

Sort:  

노래 잘 들었습니다. 피아노 반주가 느낌이 참 좋네요! ^^

저도 그 생각 많이 했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541.28
ETH 3559.45
USDT 1.00
SBD 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