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알려지지 않은 보석 같은 곡 #13 // The obscure korean songs I recommend #13

in #kr-series6 years ago

안녕하세요.
뉴비 @suddenly12 입니다.

저는 가수 김건모 님을
아주 좋아합니다.

노래를 정말
잘하는 가수죠.

뭐.. 다들 좋아하시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국민가수이기도 하고요.

보통 나이가 들면,
노래 실력이 떨어지는 걸
발견할 수 있는데,
건모 님은
변함이 없어요.

저는 특히
2집을 많이 들었었어요.

건모 님 그동안
많은 앨범을 발표하셨는데,
좀 덜 알려진 곡들 중에도
좋은 곡들이
많이 있답니다.

그중에서
저는 2집 수록곡 중 하나인
'얼굴'이란 노래를
참 좋아하는데요.

1993년도 곡인데,
지금 들어도
전혀 촌스럽지가 않아요.

가사도 너무 좋고,
노래 멜로디도 감성 지네요.

오늘 아침에는
우리 같이
이 노래를 들으면서
감성에 젖어 보아요.^^

이상 뉴비 @suddenly12이었습니다.

Sort:  

좋은 곡이네요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뉴비이벤트 보팅하구 가요^^ 잘듣고 갑니다.^^

보팅 감사합니다.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나눔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하고 갈게요!★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9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음악 너무 좋습니다...김건모씨 목소리 너무 좋아요

정말 타고난 목소리라는 말이 이런게 아닐까 싶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그래서 어제 잘때 김건모 베스트 들으면서 잤습니다 ㅋㅋㅋ

아 건모님 베스트 앨범이 있는지는 몰랐네요.
없으면 이상하겠죠. ㅎㅎ
저도 찾아서 들어봐야겠네요. ^^

잘보고 갑니다. 보팅드려요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2
JST 0.027
BTC 54506.20
ETH 2881.76
USDT 1.00
SBD 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