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에서의 일상 #14 (베트남 라이브 Pub에 가다.)

in #kr-series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뉴비 @suddenly12 입니다.

얼마 전에 'Fang'이라는
3군에 자리 잡은
완전 로컬 라이브펍에 다녀왔어요.

주로 20대 젊은 층이
주를 이루었는데,
분위기가 완전히 핫하더라고요.^^

베 14-1.jpeg

베 14-3.jpeg

베 14-4.png

이런 분위기에요.

가격도 나쁘지 않았고
저는 모히또를 마셨는데,
맛도 괜찮았어요.

밴드들 연주도 잘하고,
락 기반의 음악을 하고 있더군요.

눈치를 보니
베트남에서 유명했던
예전 히트곡들을 카피해서
연주하는 거 같았는데,
특이하게도
그곳에 있던 베트남 사람들
거의 모두가 밴드 연주에
굉장히 열광하고,
모두들 노래를 크게
따라 부르더라고요.

마치 그 노래들
원곡 가수가 와서
콘서트를 하는 것 같은
분위기였어요. ㅎㅎ

저도 한 2시간가량
라이브 음악을 즐겼는데,
아주 즐거웠답니다. ^^

호찌민에서
로컬 라이브펍으로
꽤 유명한 곳인 거 같아요.

음악 좋아하시는 분들은
호찌민 여행 때
한번 방문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네요. ^^

이상 뉴비 @suddenly12이었습니다.

Sort:  

오오!! 베트남은 안가봤는데...
안그래도 나중에 가자고 판다군과 이야기 했었는데
다음에 갈 때 참고해야겠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

ㅎㅎ 꼭 가보세요.
재미 있었어요. ^^

2011년부터 해서 베트남 무척 자주 갈일이 생겨 일년에 한두번 이상은 가는데요, 주로 하노이를 많이가서 호치민은 두어번 밖에 못가봤네요... 저런 로컬펍이면 맥주한잔 하며 좀 쿵쿵거리고 스트레스도 풀리고 저녁먹고 발맛사지 받고 들리면 딱 이겠는걸요? ^^

ㅎㅎ 저녁식사,발맛사지,라이브펍이라..
코스 좋은데요. ^^

글 내용이 금방들어오고 좋아요... 글솜씨 좀 배워야 겠네요. 저는 글 들이 배가 산으로 가네요..
나중에 음악들으러 한번 가볼게요. 정보감사해요^^

감사해요.
시간 되실 때 한번 가 보세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고 가용~^^

베트남이랑 펍이라.. 잘안어울린다 생각하는 저는 아직 선입견이 좀 있나봅니다
우리나라 펍이랑은 어떻게다를지ㅠ궁금하네요ㅠㅋㅋ오늘도ㅠ잘보고 갑니다 ^^

우리나라 펍보다 조금 더 정겨운 느낌이 있었어요.
유명한 밴드가 아님었음에도, 뮤지션들과의 교감이 느껴지더라고요. ^^

COSINT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재밌고 꾸준한 포스팅 기대할게요~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8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한국에서도 라이브 펍은 한번도 안가봤는데.. 다같이 즐기는 분위기 재밌었겠습니니다.

공연 관람하는 베트남 사람들 단합이 아주 잘 되서,
더 재미있었어요. ^^

이벤트 참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런 펍에서 음악들으면서 마시는 맥주맛이 최고죠~
리스팀 감사합니다^^

맞아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176.07
ETH 2667.9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