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이 들어간다 쭉쭉쭉~~~ 등갈비 레시피 - 갓쏘핫의 사진뿐인 레시피 #6 / feat. 맥주

in #kr-series5 years ago (edited)


「  갓쏘핫의 사진뿐인 레시피 #6 」


| 술이 들어간다 쭉쭉쭉~~~ 등갈비 레시피 |





01. 준비물



1. 맥주 (무리스럽게 많이 준비하세요~)
2. 등갈비 2팩 (미안.. 그램은 모르겟어.ㅋㅋ)
3. 조미료 (04번을 참고하세요~)
4. 에어프라이어
5. 함께 뜯을 친구(혼자먹을라고??)
 
 
 
 
 
 
 
 

02. 핏물빼고 칼집내기



1. 등갈비를 찬물에 넣고 핏물을 빼준다.
(그냥 둔것 같지만 찬물속에 담겨있는거야.)
(인터넷에선 3시간을 담그라는데???? 뭐얏??)
(난 그냥 10분정도 뒀다 빼버렸어.ㅋㅋㅋ)
2. 하나씩 꺼내서 칼집을 내준다.
(찬물에 담궈놔서 손이 드럽게 시리다~)
(칼집을 잘내야 나중에 소스가 잘 밴다.)
 
 
 
 
 
 

03. 가스렌지에 끓이기



냄비에 넣어서 적당히 끓여준다.
(끓일때 소주를 조금만 넣어주면....)
(잡내가 사라진데?? 몰라..그렇데.ㅋㅋ)
 
그 사이에 소스 만들어야지 04로 고고~!!
 
 
 
 
 
 
 
 

04. 소스만들기



1. 종이에 적어준대로 소스를 모은다.
(미안, 적힌거에 x2 를 꼭 해야함.ㅋㅋ)
(옆의 숫자는 그램아니고, 어른 숟가락임)
(나 글씨 잘쓰지???)
2. 쉐키쉐키쉐키~

 
 
 
 
 
 
 

05. 대친 등갈비 헹구기



1. 소스를 다 만들고 나면 이렇게 거품 물고 있음.
2. 금속채망에 등갈비를 올려놓고 물로 행궈준다.
(겁나 뜨거우니 조심조심...)
(이때도 우유나 소주를 뿌리면..)
(잡내가 없어진데..엥? 잡내도 좀 먹자.ㅋㅋ)
 
 
 
 
 
 
 
 

06. 에어프라이즈에 넣기



1. 등갈비에 소스를 잘 발라준다.
2. 에어프라이즈에 차곡차곡 잘 넣어준다.
(10분정도 돌린다.)
3. 뒤집어서 다시 한번 돌려준다.
(역시 10분이나, 타버릴 수 있으니 잘 확인한다.)
 
 
 
 
 
 
 
 

친구들과 맛나게 먹고 과음한다~~!!





aaronhong_banner.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데이빗 SMT 토큰 상장 MOU 체결 - 스팀헌트, 이스팀, 유토피안, 액티핏, 펀디션, 테이스팀, 트립스팀, 디클릭, 엔토파즈, 케이팝스팀 공동 추진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팀헌트가 증인 활동을 시작한 이후 가장 중요한 프로젝트에 관한 소식을 전...

Sort:  

왜 나한테만 이런거 달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해 스골형 포스팅 더럽혔네 ㅠㅠ
쟤들 스파 높아서 내가 플래그도 못하겠어 ㅋㅋㅋㅋㅋㅋ

이거 먼데??ㅋㅋㅋ 누굴 델꼬 온겨?ㅋㅋㅋ

몰라 ㅋㅋㅋㅋ 찾아보니 키위형이 나한테 단 댓글이 먼저였어 옮았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운 등갈비 먹으면 아파 안돼!!
혼자먹을양 아니야???

노노 뒤집어져서 그래.ㅋㅋㅋㅋ
안탔어!!.ㅋㅋㅋㅋ 진짜야~~!!!
ㅜㅜ

소스는 누가 알려준거야? 등갈비도 직접 만들고 대단하다!!
근데 등갈비는 소주 아닌가? ㅋㅋ

소스는 초록창 그녀가.ㅋㅋㅋㅋㅋ
등갈비에 소주도 좋고 와인도 좋고 맥주도 좋고~~
입술도 좋고.ㅋㅋㅋㅋ

음... 마지막 술이 제일 마음에 들긴하는데... 없어서...ㅋㅋㅋㅋㅋㅋㅋ

에어프라이가 있어야 하는군요. ^^

술은 소맥이 진리입니다.

ㅎㅎㅎ. 에어프라이즈용 레시피 밖에 몰라서요.ㅋㅋㅋ
술은 그냥 진리입니다.ㅋㅋ

비쥬얼이 최악이네요 ㅎㅎ
죄송하지만 정말 맛이 없어보입니다.ㅎㅎㅎ

맛없는거 먹을때가 가장행복하지~
친구야 같이 먹자~!!!

캬... 에어프라이어 사러 가야 겠...
근데 왜케 까맣죠?ㅎㅎㅎ

노노노~~ 그렇게 보이는겁니다.ㅋㅋㅋㅋ
정말 잘 만들었는데... 왜 저렇게 나왔죠?ㅋㅋㅋㅋㅋ
마지막 사진을 숨겼어야 하는데....ㅋㅋㅋ

와우~ 등갈비!!!!!

침이 줄줄 흐르네요.... ㅠㅠ

맞아요.. 굿헬로님의 술상에 올려놓고 홀짝홀짝해야할껀데요.ㅋㅋㅋ

슻불에 구운걸 바꿔치기? ㅎㅎ
겁나 맛나보여요~^^

숯불에 구웠으면 훨씬 맛날껀데.ㅋㅋㅋㅋ
그걸 바꿔치기 할 이유가 있을까요?ㅋㅋㅋ
해보시면 진짜 맛납니다.ㅋㅋㅋ

잘한다 싶더니만 태웠네 ㅋㅋㅋ

아냐~~ㅋㅋㅋ 그렇게 보이는거야. ㅋㅋㅋㅋ
전혀 안탔어.ㅋㅋㅋ

보클하고 갑니다^^

걉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956.33
ETH 3456.79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