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Appics 시리즈] 댄서의 순정 (Dancer's Dream) (에픽스팀 이야기)

in #kr-series6 years ago

에픽스라는 걸 아직 접해보지는 못했지만
댄서나 배우분들이 에픽스의 리더라는 건 정말 좀 놀랍네요.
저도 고정관념이 있었나 봅니다.
정말 그동안 춤에 대해서는 적절한 보상이 없었던 거 같네요.
한번도 생각해보지 않은 일이지만 말입니다.
좋은 글 보며 많이 배울 수 있었습니다.^^

Sort:  

ㅎㅎ 감사합니다. 사실 토니같은경우는 위에 스텔라님 글 가보면 아시겠지만 프로그래밍도하고 채굴도하고 사업도하고 온갓것을 다하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