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재 [수익을 낼 확률이 높은 Candlestick신호 및 패턴] - 망치형 (Hammer) 봉 실전 트레이딩 2 : NANO +45%

in #kr-series6 years ago (edited)

0.0001734 btc 부터 0.0001720 btc 까지 분할매수한 NANO/BTC...
반은 0.0002500 에 +45% 먹고 매도 했고
나머지 반의반은 0.0002100 에 (+21.6%),
나머지는 매수 평균가 0.0001727 에
stop loss 설정해놓았습니다.
뭐 이제 이 트레이드는 free ride 입니다. Stop out 되도 이익!
두번 까이고 세번째에 성공...

어제 올린 포스팅 링크입니다.
연재 [수익을 낼 확률이 높은 Candlestick신호 및 패턴] - 망치형 (Hammer) 봉 실전 트레이딩 2 : Follow up

DQmP7zgSaA8mzR65vKLH2oW4MJKptnBxWvSNfEGH9Ncp9VX.jpg

 
steemit_praragraph_new.png

전반적으로 코인이 다 올라가서 운좋게 먹은거 아니냐라는 분들도 있을겁니다.
당연히 운도 따른거겠죠.
뭐 하여튼 그렇게 생각하시던 아니던 그건 각자의 자유.
중요한건 어떻게 했던지 반은 +45% 먹고 나왔다는거죠.

차트 올려볼께요.
우선 어제 올린 NANO/BTC 일일 차트입니다.
nano_15.jpg

이번에는 오늘 현재 NANO/BTC 일봉 차트.
NANO16.jpg

  • 차트에 설명해 놓았습니다.
  • MACD 좋습니다.
  • 가즈아!!!

 
steemit_praragraph_new.png

나머지 코인들은 좀 지켜보고 있다가
매수할만한거 있으면 업데이트 올리겠습니다.



Webp.net-gifmaker (8).gif



Disclaimer : Do your Own Research. My content is intended to be used and must be used for informational purposes only. It is very important to do your own analysis before making any investment based on your own personal circumstances.

Sort:  

고수는 어떻게 트레이딩을 하는지 이렇게 또 배웁니다. 축하드려요.

고수까지는 아니고 그냥 하던식대로 멘탈잡고 꾸준히 하면 되는것 같습니다. 저도 잘 몰라요 ㅎㅎ

i hope steem cross 1.5 usd within dec;2018 😊

Hopefully $10 hahaha
Appreciated!!

축하드립니다 ㅎㅎ 운도 적당히 따라주는군요

감사합니다. 운이죠 뭐 ~

잘 보고 배우고 있습니다.
수익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00% 먹었으면..ㅋㅋ

단타의 고수님 이시군요
비법좀 전수해주세요

특별한 비법은 없고 그냥 꾸준히 제가 정한 규칙을 정해서 합니다.
운빨도 있고요 ㅎㅎ

오호~ 45% 수익인가요? 축하드립니다~~
수익에는 운도 필요한 법이죠^^

공감 합니다!
운도 꼭 필요합니다요.
스팀도 운빨 팍팍!! 가즈아!!!

우왕! 축하드려요!!! (전 다 까임 ㅠㅠ)

우리는 까여도 또 하쟎아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까이면서 하면 언젠간 돈버니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 45% 대애애애애애애애애박!!!

스팀도 오를때가 된것 같은데...

나이스!
이렇게 해야 하는데 말이죠!

그냥 항상 하던방법대로 꾸준히 하면 되는것 같습니다. 운빨도 있는거죠 뭐.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916.93
ETH 3028.9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