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안녕, 감정] 17 감정의 재배치

in #kr-series5 years ago

팬이 되어 연재를 주욱 읽었어요. 감정에 대한 글이라 다채로웠고 그게 제 관심을 더 끌었네요. 뭐라 코멘트 하는건 사족일 것 같고 고물님의 이야기에 함께 있었음을 티내고 싶어 댓글을 남겨요. 써주셔서 고마웠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Sort:  

아니 제가 룸구님 팬인데! 저의 글을 정성스레 읽어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연재대회로 평소 글만 슬쩍슬쩍 보던 룸구님과 이야기하게 되서 너무 좋았어요:D
오늘 룸구님이 포스팅하신 독립에 관한 글 읽고 무척 감명받았는데 아껴두고 나중에 또 보려고 리스팀 하고 댓글을 못달았어요.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룸구님 리뷰도 글도 모두 좋으니 오래오래 스팀잇에서 보아요 우리!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0
BTC 68324.35
ETH 3763.76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