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안녕, 감정] 17 감정의 재배치

in #kr-series5 years ago

돈의 신에게 사랑받는 법 3가지 궁금하네요ㅋㅋ

오늘이 마지막이었나요? 저는 진작에 끝난 줄 알았는데ㅋㅋ 그냥 계속 하던대로 하고 있었어요ㅋㅋ 고물님 좋은 결과로 꼭 순위안에 들었으면 좋겠어요^^

Sort:  

저 책은 다시 읽고(금방 읽거든요) 포스팅하겠습니다:D
어억 전 꼴지해도 괜찮아요. ㅋ 20개를 다 연재했으면 좋았을텐데 그러지 못했어요.ㅎㅎㅎ
레이븐님은 연재대회와 상관없이 꾸준히 포스팅 하시는모습 멋져여. 앞으로도 스팀잇을 지켜주실 것 같은 든든함! 크으 이렇게 말하면 어디 못가시겠져?ㅋ

^^ 저는 뉴비에 대한 큐레이터 분들 덕분에 1년 넘게 버텨왔어요. 전에는 뉴비지원 큐레이터, 랜덤으로 뉴비지원해주는 고래 분들이 많았는데... 스팀가격 하락과 수많은 댑들의 출연으로 지금은 거의 없다고 보는 게 맞을 것 같아요. 뉴비들에게 스팀잇에서 살아남도록 많은 정보들을 알려주시는 분들도 참 많았는데 지금은 다 사라졌습니다.

그래도 테이스팀, 트립스팀, 엔토파즈 등의 기본보팅이 있으니 그런 글 쓰면 되긴 하는데 스팀잇에 들어와서 그런 거 바로 알 수도 없을 것 같아요. 저같은 경우에는 지금 스팀잇에 들어온다면 얼마 못가서 그만 두지 않을까싶어요.

전부터 쭉 해와서 습관처럼 하기 때문에 하는게 아닐까 싶기도 하구요.

솔직히 전에는 좋은 글이 많아서 읽는 것도 즐거움이었지만... 지금은 잘 모르겠어요. 저도 매너리즘에 빠진게 아닌지ㅋㅋ

고물님같이 좋은 글 쓰시는 분이 많으셔야 한다고 생각하고 늘 응원합니다. 보상은 적더라도 내 스스로 만족한다면 즐겁게 글 쓸 수 있고, 좋은 사람들과 소통하는 것 만으로도 행복하다고 생각합니다.^^

하나 둘씩 떠나가는 분들이 있으면 하나 둘 씩 새로 찾아오는 분들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받은 만큼 베풀어야지요. 솔직히 저는 스팀잇에서 많이 받은 편에 속하는 것 같아요.

고물님의 오예스 응원하고 저도 오예스에 도움되는 글 조만간 쓰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가시죠ㅋㅋ😊

그래서 레이븐님이 뉴비지원에 이렇게 앞장서서 도와주시는 거군요!
저도 마찬가지에요. 처음에 들어봐서 어리버리할때 나하님이나 송가님 등 여러 스티미언분들의 보팅과 댓글이 어찌나 큰 힘이 되었는지 ㅠ 저도 지금이라면 금새 나가떨어질 수도 있어서 한동안 뉴비분들 찾는데 소홀했지만... 작은 힘이라도 보태려고 애쓰는 중이죠!!

습관과 매너리즘을 느끼면서도 나아가다보면 또 우리 성장할 수 있겠죠. 저도 아직 1년도 안되는데 매너리즘에 빠질 때가 있어요. ㅋㅋㅋㅋ

저는 레이븐님의 글을 읽는 것도 댓글로 교류하는 것도 그리고 이 요상한 뉴비지원프로젝트를 지원해주시는 것도 너무 좋고 감사하고 든든하고 그렇네요! 긍정적인 마음에서 많이 배우고도 있고요. 헤헤

함께 가요 레이븐님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0
BTC 67701.44
ETH 3730.48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