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사랑하는 재즈곡 #65 / My Favorite Jazz Song #65

in #kr-series6 years ago

'Beyond the Sea'

바로 앞전 포스팅에서 Robbie Williams의 노래를 하나 소개했지만,
사실 나는 그의 노래 중에서 이 곡을 가장 좋아한다.

이 곡의 다른 보컬 버전에 비해,
그의 따듯한 목소리가 곡이 가진 멜로디나 분위기와
가장 잘 브랜딩이 되는 느낌이 있다.

오랜만에 들으니, 오래전 이 노래를 즐겨듣던 시절이 떠올라 미소가 지어진다.

언제 들어도 참 마음을 편안하게 만드는 멋진 음악이다.

Sort:  

엇 저도 째즈 좋아해요
잘 알지는 못하지만^^
퇴근하면꼭들어볼게요-!

잘 몰라도 되요.
귀로 듣고 즐기시면 되지요.
반갑습니다.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저는 버클리음대를 목표로 하고 있음에도 부끄럽지만 재즈에 문외한이라서...ㅠ @purpleheart1님 연재글 읽으면서 지식을 쌓아야겠군요...ㅎㅎ
제 블로그도 놀러와주세용 팔로우 하고갑니다^^

저도 팔로우 했어요.
버클리음대 좋지요.
아직 젊으시니까 스트레스 최대한 받지 말고
음악하세요. :)

안녕하세요 저도 재즈에 관심이가서 배우려고 하고있어요. 팔로우 하고 갈게요 ㅎ 자주 소통해요~~^^

저도 팔로우 했어요.
좋은 밤 되세요. :)

1일 1글 보팅지원하러 왔습니다 :D - (3/7)


06_보팅했곰~.gif
왜이렇게 달달하죠? ㅎㅎㅎ 내일 드라이브 하면서 좀 듣고 다녀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7015.44
ETH 3247.7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