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사랑하는 재즈곡 #6 / My Favorite Jazz Song #6

in #kr-series6 years ago

재즈에 처음 빠지게 된 것은 재즈보컬 때문이었지만,
금세 Jazz Piano의 매력에도 젓어들게 되었다.

재즈 피아노를 공부했던 초반에, 지인의 추천으로
Duke Jordan 이란 재즈 피아니스트를 알게 되었다.

그의 앨범 중 'Flight to Denmark'란 앨범을 주로 많이 들었었는데,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팔린 재즈 앨범 중 하나라는 소문이 있었다.

그 당시 이 앨범을 들으면서, 어떻게 앨범 수록곡 모두가
이렇게 다 좋을 수 있는 건지 신기해했었던 기억이 난다.

피아노 솔로(improvisation)도
정말 멜로디 라인 하나하나가 너무 이쁘고 정돈된 느낌이라,
즉흥이 아니라 미리 만들어 놓고 쳤던 게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다.

앨범 수록곡 중 내가 미국 유학 피아노 입시곡으로 준비했었던,
'Everything Happen to Me'라는 피아노 연주곡을 소개한다.

Sort:  

Congratulations @purpleheart1!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어머낫! 이 곡을 입시곡으로 준비하셨다니요. 저도 이 앨범 너무 좋아하고, 그 중 최애곡인데요! 반가워서 댓글 남깁니다 ㅎㅎ 저도 이 앨범으로 포스팅 했던 적이 있어 더욱 반갑네요. 늘 올라오는 내가 사랑하는 재즈곡 잘 보고 있답니다!

저랑 음악 취향이 비슷하신 거 같은데요. 자주 방문 해 주셔서 감사해요.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 꾹 누르고 가용ㅎㅎ

보팅 감사해요.^^

잘보고가요. 보팅드립니다.

보팅 감사해요. ^^

!!! 힘찬 하루 보내요!

팔로우 했어요.
편안한 밤 되세요. ^^

편안하게 듣기 좋은 곡이네요 잘듣고 갑니다^^

팔로우 했어요.
자주 뵈요. ^^

점심시간 보팅이벤트로 보팅드리고갑니다. 시험 끝나고 봐요!

시험 잘 봐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209.84
ETH 2659.93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