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사랑하는 재즈곡 #47 / My Favorite Jazz Song #47

in #kr-series6 years ago

내가 한창 레이 찰스 음악에 빠져 있을 때,
그와 함께 연주를 하고 있는 여성 피아니스트이자 보컬리스트인
그녀를 우연히 보게 되었고, 그녀의 Soulful한 매력에 푹 빠지게 되었다.

Eva Cassidy 다음으로 내가 좋아하는 그녀는
Diane Schuur라는 재즈 뮤지션이다.

레이 찰스와 같이 그녀도 시각장애자이지만,
엄청난 피아노 실력과 파워풀한 보컬 능력을 가지고 있다.

Ray와 같이 농담을 주고받으며,
해맑은 미소를 지으며,
천진난만한 모습으로 노래를 하는 그녀의 모습이 너무나 평화로워 보여서,
한동안 이 영상을 자주 반복해서 보곤 했었다.

정말 매력적인 뮤지션이며,
특히 내 취향을 저격하는 스타일을 가진 그녀의 노래
'You'd Be So Nice To Come Home To'를 감상해 보자.

Sort:  

잘 봤습니다. 오늘 하루 행복하세요

잘 보셨다니 기쁘네요.
좋은하루 되세요. :)

와우 좋은데요.
음악에 대해 잘 모르지만 재즈 작곡가들 천재같다는 느낌이 들어요.

천재들이 몇몇 있죠. :)

잘보고 갑니다. 보팅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57485.95
ETH 2901.2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