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사랑하는 재즈곡 #33 / My Favorite Jazz Song #33

in #kr-series6 years ago

오늘 소개할 보컬을 처음 접했을 때는,
사실 내 취향이 아니었다.

뛰어난 보컬이라는 건 인정했지만,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 아니어서 잘 안 듣게 되었다.

캐나다를 대표하는 재즈 보컬 중 한 명인
Michael Buble이다.

남성미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목소리 톤을 가지고 있으며,
잘생긴 외모로 인해 많은 여성팬들을 확보하고 있는 재즈 뮤지션이다.

그의 히트곡인 이 곡을 듣고,
생각이 조금 바뀌게 되었고,
그의 다른 곡들도 찾아서 듣게 되었다.

남성 재즈보컬을 위한 많은 장점을 가진 뮤지션이라고 생각한다.

그의 노래 'Home'을 들어보자.

Sort:  

라스트 네임이 재미있죠
영어로는 버블인데 프랑스 라스테 네임이라서 브브레

목소리가 부드러워서 어떤때는 편하고 어떤때는 느끼하고

좋아하는 노래고 가수인데 다른 분이 추천해 주시면 더 친근하게 느껴집니다.

저도 캐나다에 살고 있습니다. 저는 토론토에

저는 브브레가 느낌이 더 좋은 거 같아요. :)

캐나다에 살고있어요.. 마이클버블노래 아 ㅎㅎㅎ카페에서 한곡 들으니 진짜 멍해지네요 너무 좋은것 같아요 !! 앞으로도 많은 가수들 혹은 밴드 추천 바랄게요! 음악을 좋아하는데 제가 좋아하는 종류의 음악이 재즈거든요 ~~ 좋은 하루 보내세요^.^

재즈 음악 좋아하신다니 반갑네요.
팔로우 했어요. 좋은 하루 되세요. :)

나눔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하고 갈게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209.84
ETH 2659.93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