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사랑하는 재즈곡 #27 / My Favorite Jazz Song #27

in #kr-series6 years ago

나희경.

3년전쯤 그녀의 음악을 처음 듣게 되었고, 즉시 그 황홀함에 빠져들었다.

그녀의 주된 음악 스타일은 보사노바이다.

오래전 그녀는 무작정 보사노바의 고향과도 같은 브라질로 떠났다.
그곳에서 인지도 있는 여러 뮤지션들과 교류를 하며,
연주와 앨범 작업을 했다고 한다.

그녀의 목소리는 몹시도 아름답고 청초하다.

세계적인 브라질 뮤지션 Ivan Lins 와 함께한
'Acaso'를 들어보자.

아름다운 뮤직비디오 영상이 이 노래의 우아함을 더 독보이게 한다.

Sort:  

나윤선에 이어 나희경... 나씨성을 가진 분들은 높은 확률로 노래를 잘하시는게 아닐까요? 나희경님은 아직은 조금 제겐 낯설지만 역시 아름다운 목소리네요...^^ 잘듣고 갑니다.

아... 참 궁금한게 있었는데요... 프로필 사진이 약간 큰 그림으로 보면 커피통 같은데, 댓글에 달릴때 작은 그림으로 보면 자꾸 로보캅 같아 보여요 ㅎㅎ^^

제가 사용하는 노이만 회사에서 나오는 녹음용 콘덴서 마이크에요. :)

아하... 마이크라고 하고 보니까 또 위에 철망같은게 보이는 것도 같고 그러네요 ㅋㅋㅋㅋ 굉장히 전문적인 마이크 같은걸요?

레코딩 스튜디오에서도 많이 사용하는 제법 가격이 나가는 마이크에요. :)

그러게요. 갑자기 나얼도 생각나는데요. 나얼씨 본명은 유나얼이라고 하네요. ㅎㅎ
어쨋든 나희경씨 노래, 매력이 넘쳐요.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스팀잇 하면서 배경음악이 필요했는데 딱 좋은 음악을 들려 주시네요 고맙습니다. ^^ 목소리도 음악도 좋네요. 춤추는 사람들들 자유롭게 몸놀리고 싶어지네요.

좋게 들으셨다니 감사해요.
영상에 나오는 분들 춤추는 몸놀림이 너무 아름다워요. :)

우오오 취향저격이네요, 저도 재즈와 보싸 좋아합니다 ^^

막 콴도콴도콴도, 세르지오 멘데스, 리사 엑달 이런거 찾아듣던떄가 생각나네요

많이 아시네요. 반갑습니다.
팔로우 했어요. :)

좋은 재즈곡 잘들었습니다😀

기분좋은 일요일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905.30
ETH 2637.44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