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사랑하는 재즈곡 #26 / My Favorite Jazz Song #26

in #kr-series6 years ago

나윤선

우리나라를 대표할 수 있는 재즈보컬이라 할 수 있다.

이미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뮤지션이기에,
그녀에 대해 재즈 한류라 칭하는 미디어들도 발견할 수 있다.

그녀는 오래전에 프랑스로 건너가
오랜 세월 동안 인지도를 쌓으며 활동해 왔고,
그 결과 미국의 카네기홀에서도 공연을 했을 정도로,
성공 가도를 달리고 있는 자랑스러운 뮤지션이다.

오늘은 그녀의 수많은 노래 중 많은 분들이 아실만한
'My Favorite Things'을 들어보려 한다.

영화 '사운드 오브 뮤직'의 OST로도 유명한 곡이다.

노래를 부르는 내내 옅은 미소를 짓고 있는 그녀가 무척이나 아름답다.

Sort:  

나윤선... lento였던가요...? 하늘하늘 하면서도 기가 서린 그녀의 목소리 너무 좋습니다 ^^ 오늘은 연달아 두개 올리셨네요? ㅎㅎㅎ 제가 바빠졌네요ㅋ

나윤선씨에 대해서 아시는군요. 반갑습니다. :)
행복한 불금 되세요~

포스팅 셀프 홍보하기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에는 저도 알고 있는 뮤지션이네요, 나윤선씨의 목소리의 느낌은 정말 너무 좋다는 말 밖에는...ㅎㅎㅎ


좋은 포스팅에 감사드리며, 다음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좋은 주말 저녁 보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495.34
ETH 2300.70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