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사랑하는 재즈곡 #25 / My Favorite Jazz Song #25

in #kr-series6 years ago

현재 우리나라 재즈의 현실은 사실 상황이 그다지 좋지 않다.

가장 대중적이지 않은 음악 장르 중 하나이며,
그나마 있었던 재즈클럽도,
재정난에 의해 하나둘씩 문을 닫고 있는 실정이다.

하지만 다행인 것은,
많은 유학파들을 포함한 실력 있는 재즈 뮤지션들이
계속해서 나오고 있다는 것이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한국 여성 재즈보컬인 허소영씨를 소개하려 한다.

10년도 넘게 전에 홍대에 있는 클럽 에반스라는 재즈클럽에서
처음 그녀의 노래를 들었었다.

맑은 목소리
뛰어난 곡 해석력
풍부한 Jazzy Feel
독보적인 스캣 능력

많은 장점을 가지고 뮤지션이다.

너무나도 행복한 표정을 지으며 노래하는 그녀의 모습 또한 아주 매력적이다.

이제 그녀의 노래를 들어보자.

'Destination Moon'

Sort:  

짝짝짝!!! 감상 잘했습니다. 말씀처럼 아주 매력적인 보이스를 가지고 있네요. 허소영씨. 기억해 두겠습니다.^^

시간 되실때 허소영씨 다른곡들도 들어보세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보팅 감사해요. :)

잘보고 갑니다. 보팅드려요.

보팅 감사해요. :)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48.49
ETH 2583.15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