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사랑하는 재즈곡 #16 / My Favorite Jazz Song #16

in #kr-series6 years ago (edited)

노라 존슨과 함께 대중적으로 많이 알려진 또 하나의 재즈 디바
Diana Krall.

출중한 미모와 재즈 피아노 실력도,
그녀의 인지도를 올리는 데 한몫했었다.

그런 그녀도 이제 50대 중반에 이르렀으니,
참 세월이 빠르다.

그녀의 곡 중에 'Popsicle Toes'라는 곡을 들어보려 한다.
사실 이 곡은 Michael Franks라는 남자 보컬 버전이 더 유명하기는 하지만,
다이애나 크롤 버전도 좋다

경쾌한 리듬과 담백한 그녀의 목소리,
후렴구의 보컬과 악기가 대화하듯 멜로디를 주고받는
트레이드 형식의 진행이 기분 좋은 미소를 짓게 한다.

Sort:  

좋네요~~ ^^

행복한 밤 되세요.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고 가용~^^

저는 처음 들어보는 곡이에요! 편안한 목소리와 기타 연주가 참 좋아요.

Michael Franks 버전도 시간 되시면 한번 들어 보세요.
그 버전도 아주 좋아요. :)

잘보고 갑니다. 보팅드려요.

보팅 감사합니다. :)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8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침일찍 일어나 듣게되니 기분좋게 하루를 시작할수있네요! :)

이벤트 참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495.34
ETH 2300.70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