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안에서

in #kr-series6 years ago (edited)

오늘은 일이 있어 지하철을 탔네요 1호선을타고 가고

있는데 예전처럼 할아버지가 작은바구니를 들고 다니네요

지금은 현금이 없어 드리지 못하지만 참 안타깝네요

모두가 잘살 수는 없겠지만 최소한의 보장은 해줬으면 하네요

물론 우리나라에 최소 생계비 지원은 되는걸로

알고있지만요. 그 돈으로는 생활하기에 터무니 없이

부족한것도 알지만...

대한민국이여 좀어느 정도 좀... 해주자

괜히 한번 주절주절 해봅니다

모든 사람이 잘 살길 빕니다 진실로...

Sort:  

여유가 되면 도움을 주면 좋습니다. 실제 복지사각지대에 계신분들이 많다고 하는데 이런분들도 그렇겠네요.

네 최대한 저도 도와주려고 해요

그러게요 불쌍한 사람들이 너무 많네요

청년들도,, 노인들도 모두 잘사는.. 그런 복지국가가 되기를 바래봅니다. 언젠가 그날이 오기를..^^

그런 나라가 율도국?
ㅎㅎ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되었네요^^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우리나라도 지혜로운 선진국이 되길 소망해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973.26
ETH 2366.47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