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물들다-#30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series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orange5008 입니다^^
열흘만에 해를 보는 것 같아 기분이 상쾌하네요~
그치만 아침부터 찜통 더위가 시작이네요 ㅜ

7F3D61DB-7072-4D72-9117-142B9EF41E5D.jpeg

태풍이 지나고 어제 저녁의 하늘입니다~!!
쓰레기 버리려고 문을 열었는데 만난 보랏빛
하늘은 너무 아름다웠어요^^ 쓰레기는 신랑에게
넘겨주고 핸드폰을 챙겼답니다~!!

08383E7C-4D68-4A68-9AE2-8BE4AEF2FB58.jpeg

클린하우스로 가는 길 한라산은 어마어마한
구름에 덮혀있었답니다~!! 석달동안 한라산의
모습을 깨끗하게 만난건 몇번 되지 않네요~
제주에 와서 가장 신기한건 시사때때로 변하는
하늘의 얼굴인 것 같아요^^ 눈으로는 너무나
아름다웠는데 사진은 왠지 핵폭발의 느낌이
뭍어나네요ㅜ 날씨가 무덥지만 힘나는 하루를
보내시기 바랍니다!!찬거 많이 드시지 마셔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 1주차 보상글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3vcp7h-0-4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6개가 리스팅되었네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실제로 보면 정말 너무 예뻐서 반할것같네요ㅠㅠ
제주도 하루하루 다른 하늘을 볼수있다니 좋으시겠어요💕
앞으로 제주의 아름다운사진들 기대해봅니다^^

어제는 너무 반해서 잠옷바람에 나갔답니다^^;;
아름다움을 종종 전해드릴 수 있으면 좋겠어요~!!

사진도 좋은데, 눈으로 봤다면 엄청 예뻤겠어요^^

무척 신비롭더라구요^^

하늘이 파스텔색감에 너무 예쁘네요 오렌지님
태풍지나가고 날씨가 오전부터 더워요 ㅜㅜ
더위조심하세요

태풍이 지나고 하늘이 참 아름답지요^^
날씨가 숨막히게 더워졌네요 ㅜ
기운 불끈 내셔요~!!

와 정말 예술입니다.
판타스틱~~~~

정말 판타스틱 하죵^^

석양이 너무 예뻐요^^ 어쩜 저런 풍경이... 자연은 너무 신비롭네요^^
이곳도 날씨 엄청 좋아서~ 기분도 좋네요! 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너무 신비로워서 잠옷바람에 나가서 찍었답니다^^;;
오랫만에 화창한 날씨는 좋지만 숨막히게 무덥네요 ㅜ
조심조심 하셔야해요^^

태풍이 별일없이 지나간듯하여 다행입니다. 태풍이 지나간 하늘은 정말 깨끗하네요.^^

첫 태풍이라 긴장했는데 너무 다행이예요^^
화창한 날씨 오랫만에 너무 좋네요~!!

제주도는 푸른 하늘도 예쁘지만 이렇게 노을진 모습도 정말 아름답죠^^

맞아요~!! 석양도 참 예쁜데 집앞에서만 보네요ㅜ
오름같은데서 보면 더욱 아름답다고해요^^

제주도는 노을도 예쁘네요~~~^^
한바탕 태풍이 불고 난 뒤라 더 예쁜것 같아요^^

저도 제주와서 처음 보는 느낌이라 신기해서
찍었답니다^^ 바람이 지나간 후라 그런가봐요^^

제주도는 신기한것이 한두가지가 아니네요 ㅎㅎㅎ

하늘이 어쩌면 저리 아름다울까요 ~~^^

좋게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하늘이 너무 아름답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48.66
ETH 2668.99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