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series] 짧고 굵게 암호화폐 이해하기! 기프토 (GTO) 편

in #kr-series6 years ago (edited)


사진출처

안녕하세요 @ohyea 입니다. 오늘의 짧고 굵게 암호화폐 이하하기의 주제는 기프토 (GTO)입니다.
◈기프토는 1인 크리에이터와 방송을 중점으로두고, 유저와 크리에이터들사이에서 주고 받을수있는 선물같은 디지털 가상화폐입니다.
→ 예를 들자면, 아프리카티비의 별풍선같다고 보시면됩니다.
◈ 재미있는 점은, 그저 기프토 코인만을 선물로 보낼수있는게아니라, 먹방을 하는 BJ에겐 피자를, 게임을 하는 BJ에겐 게임아이템을 선물할수있다고합니다.
◈ 기프토는 기프토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운영하고 있는 회사인 Uplive 뿐만아니라 Youtube, Facebook, Instagram 등등 모든 플랫폼에서 선물로 교환할수있도록하는것을 목표로합니다.
◈기프토는 최근 메인넷으로 핫한, 트론의 Dapp중 하나입니다.

장점:
◈ Uplive 라는 우리나라의 아프리카 TV와 버금가는 규모를지닌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미 가지고있다.
◈ ICO 당시 시작하고 1분만에 마감이 되었을정도로 주목을 받았다.
◈ 트론의 저스틴 선이 고문으로 있다.

단점:
◈ 트위치, 아프리카 TV, 유튜브등, 이미 기득권을 지닌 기존의 스트리밍 서비스들과의 경쟁.

기본정보:
◈ 발행량: 10억개
◈ 시가총액: 185위 (2018년 1분기)

Key word: 별풍선, 스트리밍, 트론

Sort:  

기프토!! ㅎㅎ 기프토도 참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데말이죠~^^
감사합니다 좋은글!

감사합니다 ㅎㅎ 제생각에도 기프토는 충분히 가능성이 많은 코인인거같아요!

저도 그런생각을 많이합니다.. ㅎㅎㅎ
담에 BLOOM도 한번 봐주셔요~ ㅎㅎ
다른분들이 보시는 시각은 어떨지 궁금합니다

브룸이라.. 지금으로썬 아애 뭔지모르겠네요 ㅎㅎ 리스트에 추가해두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저는 투자할만하다 생각들어서 투자했거든요 ㅎㅎㅎ

가상화폐 종류도 많네요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직도 갈길이멀어요.. ㅋㅋㅋ 정말 엄청많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4215.81
ETH 3150.89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