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늘의 영어 표현: spell (마법주문)

in #kr-series6 years ago

ㅋㅋㅋ 저 대문이 저를 그려놓은 거지만 아무리봐도 괴랄하네요ㅋㅋㅋㅋ
그리고 제이미님이 저거 보고 좋아하는 걸 보니 갑자기 부들부들하네요ㅋㅋㅋㅋ
다음에는 미파님이 그린 제이미님의 괴랄한 대문으로 영어 한줄 부탁드립니다ㅎㅎㅎㅎ

Sort:  

좋은 아이디어네요ㅋㅋ 안그래도 제이미님 글에서 아이디어를 얻으려 몇번 시도해보았으나 글이 제겐 어려워서ㅠㅠ 포기하고 있었는데 대문에서 가져오면 되겠다. 그전에 대문의 고양이부터 한마리씩 빼와야하는데ㅠㅠ @kiwifi님 제이미 고양이 한마리 빼서 제 대문에 넣어주세요ㅋㅋㅋㅋ 복제라도ㅋㅋ 아님 어디 생선관련된 글이라도 올려야하려나 알아서 우루루 넘어오게.

제 냥이들 탐내지 마시죵.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65.81
ETH 3153.57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