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제주 물들다-#46

in #kr-series6 years ago

와 오렌지님 요즘 포스팅이 예전만큼 올라오지
않아서 혹시 태풍피해를 입으신 건지...
걱정했답니다ㅠ 오렌지님 계단지옥 ㅋㅋㅋ요
단어 저도 공감해요 저번에 제주도 가보니
제주도에 계단이 장난이 아니던데요 ㅋㅋㅋ
강제 다이어트 되시것어요 ㅎ
저는 오늘부턴 다시 학교....하 한학기만
분발하면 끝나요 ㅎㅎ 그래도 종종 놀러
올께용!!!

Sort:  

나라세운님~!! 보팅파워 채워서 쓰려다보니
매일 포스팅이 어렵더라구요~ 약간 꾀도나구요^^
태풍에 집에있어 끄떡없었어요~ 제주의 경치를
보려면 계단은 필수인거 같아요 ㅜ 후달달~!!
아구구 회사에 학교에 결혼준비까지 너무
힘드시겠어요ㅜ 언제나 화이팅입니다~!!^^

아!!!보팅파와 ㅋㅋㅋㅋㅋㅋ
파와 아프!!! 그 힘든 기다림
ㅋㅋㅋㅋ 오늘은 갑자기서울
날씨가 완전 땡볕이라 넘
더워요 ㅠㅜ 더위걸릴듯

늦더위 무섭지요~!! 수분섭취 잘해주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29.44
ETH 3157.04
USDT 1.00
SBD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