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sc 크루즈 서유럽 여행기 #8] 또 가고 싶은 나라 "몰타(Malta)"

in #kr-series6 years ago

어제 와이프한테
우리둘이 크루즈여행 가면 좋겠다 하니
배 안타겠다고 하네요 ㅜㅜㅜ
지속 설득이 필요할듯,,,

사진만 봐도 엄청 좋네요^^

Sort:  

ㅋㅋㅋㅋ
멀미하실까봐 그러시는걸까요?
한국오시면 제 연재기를 살포시 보여드려보세요~
아니면, 이건 보여줘야해 하는 연재기 링크시켜서 전송해드리는것도 좋을듯요
그래도 설득이 안되면.......음.......(뭐라 해야할지요ㅋㅋㅋㅋㅋ)

그러게요. 배에 트라우마가 좀 있어서..

설득하면 설득이 되는 사람입니다.
제가 설득 잘 하는 편입니다.
나중에 사진 보여주려구요,,,

안간다면 우리 아들 ,딸만 데리고,ㅋㅋ 가야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5054.60
ETH 3558.38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