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월드컵> 남자 영화배우 월드컵 - 최종 우승배우 공개

in #kr-series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eydon입니다~

모든 스티미언이 함께 참여하고 즐기는 "스팀잇 월드컵"
그 두 번째 주제였던 남자 영화배우 월드컵
대망의 우승배우를 발표합니다~

과연 우리 스티미언들의 뽑은 최고의 배우
누구였을까요?

바로 원빈이였습니다~
사실 원빈이 많은 영화에 출연하지도 않았고~
최민식 하정우 정우성 등...
우승후보들이 많이 남아서 우승은 힘들지 않을까?
생각했었는데~
역시 여성 스티미언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원빈우승을 차지하고 말았네요~ ㅎㅎ
물론 저도 "아저씨"를 너무 재밌게 봐서
한 표 찍었습니다!

원빈씨! 스팀잇을 혹시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축하드려요!
이나영씨도 잘 지내시죠? ㅋㅋㅋ

그럼 이번에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배우
공개해 볼까요?

내가 너 좀 좋아하면 안되냐?

내가 너 좋아할 수도 있잖아?

바로 최민식이었습니다~
사실 최민식 연기는 제가
"쉬리"때부터 인정했어요~
최민식 출연 영화"명량"만 재미없게 보고
다 재밌게 본 거 같네요~

그래서 결국 저의 선택은
최민식원빈이었는데~
이번에도 정답자는 없네요~

그래서 최민식이나 원빈 중,
한 명씩이라도 일치하는

@haveahappyday - 원빈
@shinekey - 원빈
@docudai-jun - 최민식
@jisoooh0202 - 원빈
@aileecho - 최민식

이 다섯분에게 0.3SBD씩 공평하게
나눠드리겠습니다~

당첨이 안 되신 분들에게도 감사의 말씀 드리며~
다음 월드컵 때는 꼭 단독 당첨되시기를 바랄게요~
다음 월드컵"가고 싶은 여행지"가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스티미언 여러분
모두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Sort:  

까앜!!!!!!!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즐거운 추석연휴 보내세요~

아..아깝네요ㅋㅋ 장동건 원빈찍을까 고민했는데ㅋㅋ

추석이라 그런지 썰렁하네요~ ㅎㅎ
레첼님 다음 "가고 싶은 여행지" 월드컵에서는
단독 당첨되시기를 바래요!

원빈이 선배들 다제치고 우승했군요 ㅎㅎ

늙기전에 영화나 좀 많이 찍었으면 좋겠네요~
너무 오래 놀아요! ㅎㅎ

@keydon
와 감사합니다.^^~
역시 원빈이 최고 ㅋㅋㅋ
CF로 먹고 사는 두부부 . . . . . . .부럽 부럽

축하드립니다~
다음 월드컵에는 꼭 단독 당첨되시기를 바랍니다~

옆집 아저씨~ ^^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38.65
ETH 2632.46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