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

in #kr-series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aydi 입니다

3주전에 키퍼님이 주최하는 천하제일연재대회에 얼떨결에 참가했고
꾸준히 보상해 주시는데 사람간의 약속인지라
보는 사람이 있든 없든 꾸준히 올리려고 노력했습니다
이제 끝났네요

매일 그림을 그리고 올리느라 엄청 힘들었습니다 ㅋㅋ

그래도 개인적으로는 얻은게 더 많은 이벤트였기에
다시한번 키퍼님에게 감사드립니다

이제 다른걸 좀 시도해봐야겠는데...

Sort:  

고생많았어요ㅋㅋ 다음에도 기대는 안하겠습니다 부담갖지 않게 ㅋㅋ^^

감사~몰아보기 하셨군요 ㅋㅋㅋ

저 때문에 힘드셨죠?
이제 편하게 스팀잇을 즐기세요.^^;

쌍둥이 아버님은 감사드리죠 ㅋㅋ
웹툰 그리는 시간체크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회사다니면서 하루 네컷이상은 무리네요 ㅎㅎ

수고 하셨습니다.
저도 글쓰기 힘들더라구요 ㅎㅎㅎ

수고하셨어요~
1등 축하드립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