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강풀액션만화 시즌2) 브릿지 - 강풀

in #kr-series5 years ago

반만보고 쓰는 리뷰라니 신박하군요.
어느 이야기든 기승전결이 있는데, 승까지만 보고 쓰다니..!! 다보고 난뒤의 리뷰가 기대되는 부분이군요..!!

신의탑 리뷰는 10년 이후에나 볼 수 있겠군요 ㅠㅠ
아직 반밖에 안한 느낌이라... ㅋㅋ

그러고보니 죽을때까지 완결나지 않은 만화를 접하면 죽을때 무슨 생각이 들까 궁금해지는 오후입니다.. ㅋㅋ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그 작가분은 그 작품 하나만 올인하고 끝내시는 겁니꽈. 다른 작품은 안 하시려는 건지........

워~~~~어낙 대작이라!!! ㅋㅋ
이것만 파주시길 제발 부탁 드릴 뿐입니다..!!

다른거 해서 괜히 이거 진도 느려지지 않기를..!!! 줴발!!!!!!
찡님도 빌어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59036.72
ETH 2970.23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