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코올 스팀 #76] 굳헬로의 알코올 스팀 일흔여섯번째 이야기!! 오늘도 또 고기고기!! 이번엔 소고기 with 소맥!! 그리고 스팀몬스터 일기!!

in #kr-series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오늘 하루 잘 보내시고 계신가요??

오늘은 19금~ 왠지 므흣한 하루인것 같네요~

거기다 오늘은 드디어!!! 쌍둥이 아버님 나포스 @knight4sky님과 해피베리보이 @happyberrysboy 님과 술 한잔 약속이 있는 날입니다~

벌써부터 두근두근하네요~

완전 신나는 19금 나이트를 보낼 것 같습니다~ ㅎㅎㅎ

그럼 오늘은 알코올 스팀 76번째 이야기!!! 를 해보겠습니다.

뽀돌 @bbooaae님께서 그려주신 알코올 스팀 대문!!

어제 퇴근 후 집에 들어가니 와이프님께서 소고기를 구울 준비를 하고 계시더라구요.

아~ 정말 그냥 생으로 먹고 싶은 비주얼입니다~ ㅎㅎ

육회 생각이 너무 나는군요.

조만간 육회를 먹으러 한번 가야겠습니다~

거실에 앉아서 고기 구워 먹는건 정말 오랜만인 것 같네요.

소고기와 함께한 알코올은 소맥!!!

소맥 거품이 정말 ㅋㅑ~ 너무 좋네요~

그나저나 며칠째 돼지고기 물고기 소고기를 연속으로 먹고 있네요...

운동 좀 해야 하는데... 2주 연속 공차러도 못갔는데... 몸이 너무 무거워 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 주말엔 빠지지 말고 공차러 가서 신나게 땀 좀 흘려야 겠네요.

그리고 이어지는 스팀몬스터 일기!!

어젠 벌써 스팀몬스터 이번시즌 챔피언 1에 입성하였네요.

요즘 퀘스트 완료하기 너무 힘들던데... 아직 시즌 초라 그런지 고수분들이 다들 쉬고 있나 봅니다.

점수가 잘 올라가네요.

그리고 퀘스트 보상!!


반짝반짝 카드가 나오긴 했지만... 썩.. 맘에 들진 않는군요.. ㅠㅠ

또 오늘 아침엔 시간이 맞았는지 처음으로 스팀몬스터 골드카드 토너먼트에 나가보았습니다.

골드카드 브론즈 리그이다 보니 레벨업이 안된 카드로도 어찌 해볼수 있겠더라구요.

운좋게도 3라운드까지 진출했으나 하필 만난 상대가 레전더리 골드 소환사를....

첫판은 제가 이겼는데...

둘째판도 이길수 있었는데.. 아쉽게도 전략 미스를....

셋째판은 레전더리 소환사가 나오니... 상대가 안되더군요.

그래도 보상으로 2스팀을 받았네요~ ㅎㅎ 기분 좋네요~

앞으로도 토너먼트 자주자주 나가야 겠습니다~ ㅎㅎ

그럼 여러분들~ 신나는 19금 불금 보내시구요~

저두 신나게 놀다 오겠습니다~

aaronhong_banner.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happyberrysboy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happyberrysboy님의 스티미언과의 첫 번개!!

... 군요~ 회사 동료분들 제외~ ㅎㅎ
그 주인공은 바로....!! knight4sky(이하 나이트님)님과 goodhello이하 헬로님) 이셨어요~
저도 나름 키가 180이 넘는데~ 나이트 님은 저보다 훨씬 크시더라는!! 그리고 인...

나포스님과 해피베리보이님을 만나시는군요!! 좋은시간 보내세요~ 두근^^
크~ 소고기에 한잔!! 최고죠~ ㅎㅎ

독거형님도 함께 하시죠~~~ ㅎㅎ 진해 용원에서 모입니다~

나포스님과 해피베리보이님도 경남 쪽이셨나요?
아~ 내일 출근만 아니면 달려가고 싶네요~ ㅎㅎ

내일도 출근이시라니 ㅠㅠ

오늘 술 마니 드시고 내일 술병나서 출근 못하겠다고 하시죠....

miti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iti님의 My daily Manual curation report (2019-04-18)

...deseas-arte-and-texto">LINK4%goodhello/td><a href="https://steemit.com/goodhello/-75-with--155...

Congratulations on your decision to become a holder in JJM. Did you know that the daily upvote is increasing for 1% for each 1000JJM you are holding? Get a max of 46% upvote from @virus707's 450K SP which would equal holding 45,000JJM.

정말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goodhello!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18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9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캬~ 고기때깔 한번 좋네요. 절로 침이 고입니다ㅎ
오늘도 디클릭!

ㅎㅎ 때깔 너무 너무 좋지요~

Hi @goodhello!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285 which ranks you at #792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3206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716).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9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며칠째 고기를 드셨는데 운동도 못하셨다니...
게다가 알콜스팀 때문에 술도 자주 드시는데...
건강 관리 잘 하셔야 됩니다.^^

오늘까지만 먹고... 낼부터 운동 열심히 하려구요~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219.98
ETH 2927.64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