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팍스 천하제일연재대회][알코올 스팀 #16] 굳헬로의 알코올 스팀 열여섯번째 이야기!! 아니 이럴수가 감귤술?? 제주 감귤술 귤로만 별로.. ㅠㅠ 스팀몬스터 일기!! 馬약전쟁!!

in #kr-series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어젠 완전 무리해서 좀 놀았더니... 오늘 여파가 장난아니로군요..

정말 휴식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고팍스 천하제일연재대회 알코올 스팀 16번째 이야기!! 를 해보겠습니다.

뽀돌 @bbooaae님께서 그려주신 알코올 스팀 대문!!

어제는 와이프님과 둘이서 집에 밀린일을 조금 처리했답니다.

그리고 아들님의 방 리모델링 작업도 좀 하고...

게임도 하고...

영화도 보고...

술도 마시고...

어젠 저녁에 돼지 김치찌개를 만들어서 한잔을 했는데요~

준비한 알코올은 제주 감귤술 귤로만!!

아니 이 맛깔나게 생긴 알코올은 마트갔다가 눈에 들어오길래 한병 가지고 왔답니다.

제주 감귤술 귤로만은 감귤원액이 들어간 발효주라고 합니다.

귤 막걸리 쯤 되어 보이네요.

그런데 정말 상콤해 보이죠??

색깔도 너무 이뿌네요~

알코올 도수는 10도!!

막걸리 평균도수가 6도인데... 막걸리보단 높고 소주보단 많이 낮네요.

그런데... 말이죠...

한잔을 마셔보니... 어라.. 이게 무슨 맛이지???

별로 아무런 맛이 안나네요...

또 마시고 또 마셔보았습니다...

헐..... 맛없다... 술이 맛이 없다니... ㅠㅠ

뜨아...

감귤맛이 나는것도 아니고... 음료 같진 않고 술맛은 나는데....

소주에 물탄맛?? 정도?? ㅠㅠ

점점 제 입맛에 안 맞아 지더라구요... ㅠㅠ

결론은 다시는 안 마시는걸로...

혹시라도 이름에 반해 색깔에 반해 한번 드셔 보시려는 분들이 계시다면... 정말 추천해 드리고 싶지 않네요...

또 모르죠.. 다른분 입맛에는 맞을지도요~ ㅎㅎ

그럼 알코올 스팀은 이정도로 끝내고 오늘의 스팀 몬스터 일기!!

어젠 스팀몬스터 지난 시즌 보상으로 추가로 베타팩이 들어왔더라구요.

25위 안에 들어서 20팩을 받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10팩!!

그렇게 받은 10팩을 열심히 까보았죠~










와우~ 비록 골드 카드는 한장도 안나왔지만...

레전더리 카드가 2장!!!

그것도 현재 최고 금액의 카드 히드라!!!!!

완전 대박입니다~ ㅎㅎㅎ

그리고 2일전부터 요즘 갑자기 핫 한 馬약 전쟁이라는 게임을 시작했답니다.

고전적인 전략 웹게임 방식과 많이 유사하던데요.

자원을 모아서 병력을 생산하고 전쟁을 벌이는 게임이랍니다...

단지 자원이 馬약과 무기 알코올인데요~ ㅎㅎㅎ 알코올!!!

역시 제가 안해볼 수 가 없었지요...

지금 스팀잇의 많은 분들이 하고 계신듯 하구요.

초기에 조금 투자하면 수입도 나름 짭짤한것이... 매력적인 게임인것 같습니다.

사실 전 원사마 @wonsama님의 추천으로 게임을 시작했는데요.

[DrugWars] 스팀기반 게임 - 이미지로 보는 초간단 메뉴얼 포함

이렇게 간단하게 공략글을 적어주셨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ㅎㅎ

혹시나 여러분들도 시작하시게 된다면 도움이 될테니.. 한 번 읽어 보시고 시작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점심식사 맛있게 하시고~ 행복한 오후되시구~ 이번 한주도 행복하세요~

aaronhong_banner.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Congratulations @goodhello!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Valentine challenge - Love is in the air!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도수가 높은데 암 맛도 안나신다니~ㅋㅋㅋ
저는 ~왠지 맛있을꺼같은데요~ !!

헐..... 맛없다... 술이 맛이 없다니... ㅠㅠ

술이 맛이 없다니... 이걸 왜 만든거죠? ㅎㅎ 색깔은 참 좋은데...ㅋ

색은 좋아보이는데요 ㅎㅎ 신맛이 전해지네요~

도수가 애매한 모양이네요.
소주에 물이라니.

DrugWars 한 번 봐야겠습니다.

퇴근하면 저도 함 카드팩 까봐야겠네요

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귤로 만든 술 10도면 적당합니다. 맛좀 보여주어요 ㅋㅋ

마약전쟁?? 을 읽어볼까 말까한 순간이 지금 ㅎㅎㅎㅎ

일반 감귤쥬스인지 알았더니... 10도라니;;
보통 저런거 먹으면 다음날 머리아픈경우가 많더라구요ㅎ
오늘도 디클릭!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3997.36
ETH 3133.23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