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녀를 보셨나요? 한국판 액션 시리즈물의 시작

in #kr-series6 years ago

안녕하세요 @foreneo입니다. 어제는 CGV에서 영화를 봤습니다. 저번주 부터 보고싶었던 영화였는데 영화 '마녀'라는 것입니다. 제목이 마녀인데 예고편에서 어떤 어린 여자가 나와서 '이 영화는 뭐지? ' 궁금증을 굉장히 자아내는 영화였습니다.

캡처.PNG

감독은?

박훈정.PNG
박훈정 이라는 감독이구요. 신세계를 제작한 감독으로 유명하죠. 그 이후에 VIP, 대호를 제작하였으나 크게 흥행하지는 못했었고 마녀라는 영화를 들고 다시 나왔습니다.

배우는?

김다미.PNG

김다미라는 배우가 주연입니다. 처음보셨죠? 네 데뷔작입니다... 대뷔작이 ㅎㄷㄷ 하네요... 무려 1500:1의 경쟁률을 뚫고 된 배우인데요, 개인적으로 연기 장난 아닙니다... 너무 잘 어울리는 배우입니다. 참고로 김다미 나이는 19살입니닷.

박희순.PNG
그 외에도 연기파 배우 박희순과

조민수.PNG
조민순도 열연하셨습니다.

줄거리는?


네이버 영화에 나와있는 줄거리인데요, 영화의 전개는 약간 미스테리물처럼 흘러갑니다. 자윤이라는 고등학생을 중심으로 이상한 사람들이 자꾸 찾아와서 '정말 기억안나?' 이러면서 궁금증을 자아내게 합니다. 그리고 영화 후반부에는 영화는 액션으로 바뀌는데요... 개인적으로 정말 타격감과 카타르시스를 일으킬 수 있는 액션신으로 평가합니다...

제작비와 손익분기점은?

총 제작비는 84억이라구 하구요 손익분기점은 250만명입니다. 현재 7월 21일 기준으로 270만을 넘기고 있으니 300만까지는 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나름의 입소문을 타고 꾸준히 흥행몰이 중입니다.

시리즈물이라고?

이 영화는 시리즈물로 예정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번 마녀의 부제는 Subversion (전복)으로 마녀영화의 프롤로그 정도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총 3부작으로 예정되어 있구요, 다행히 손익분기점은 넘겨서 무난하게 3부작까지는 만들어지지 않을까 싶네요! 기대됩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외국의 마블, 미션임파서블, 해리포터 등의 시리즈물들을 보면서 한국에서도 이렇게 사랑받는 시리즈물이 계속 나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꾸준히 잘 되면 좋겠습니다! ㅎㅎ

긴장감도 있구요... 전 개인적으로 이 이후의 장면이 가장 좋았습니다.

image.png

중간에 약간 루즈한 부분도 없진 않았지만 전반적으로 긴장감과
액션신과 스토리 부분에서 만족스러운 영화였습니다.
후속편도 빨리 나오길!!

Sort:  

평판이 좋다니 한번 봐야겠어요^^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평이 좋더군요! 저도 봐야겠어요^^

예고편을 봤었는데 마녀 역할을 맡은 배우가 참 매력적이더라구요.ㅎㅎ

평이 좋네요.. 저번주 영화관갔을때 이것을 봤어야 하는데..

포스터를 보자마자 여자 주인공이 궁금했는데 곧바로 알려주시네요.ㅎㅎ
올 여름 영화 볼 기회가 있을런지....
시리즈로 나올 예정이라니 기대가 됩니다.

와아..19세에 첫영화 주연에.. 영화도 흥행이라니..
귀추가 주목되는 배우인것같네요,,
저두 마녀는 꼭 봐야겠어요:)

1500대 1이라 경쟁률 후덜덜 하네요...

마녀 정말 재밌게 봤어요ㅎㅎ
처음 보는 배우가 많아 의아했지만 연기만큼은 정말..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521.28
ETH 3454.2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