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고점에 가까워진 비트코인 향후 행방은?

in #kr-series6 years ago

안녕하세요 @foreneo입니다. 어제 코인이 조금 올랐네요 ㅎㅎ
요즘엔 워낙에 하락만 하다보니까 조금이라도 오르면 가슴이 뛰고
설래는건.... 저만 그런건 아니겠지요??

KakaoTalk_20180717_124226163.jpg

업비트 원화기준 차트를 보게 되면 비트코인은
하락세를 일단 멈추고 상승을 했죠. 사실 어제 다시 하락하지 않을까
예상했었는데, 꾸준히 올라주는 모습이네요.

어느덧 전고점까지 다왔습니다.
저항선에서 맞고 하락할지, 저항선을 뚫을지는 아무도 모르지만
보통 저항선에서 조정을 받는 것이 트레이더들의 생각이니
조정을 받을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이 됩니다. (판단은 본인이!)

그 와중 중요한 것은 전저점을 높였다는 사실이죠....
전고점만 높이면 완전한 상승추세인데... 정말 애타게 하네요 코인이...

KakaoTalk_20180717_124711384.jpg

시나리오는 3가지로 생각해 보면... (사실 모든 주가 움직임이 다 그렇지만...)

1번 시나리오는 조정 받은 뒤 다시 오른다. 전고점을 깨는 시나리오죠.
가장 적절한 대응책은 지금 비중조절을 조금 한 뒤
조정 받을 때 재매수 하는 것이 가장 좋겠죠

2번 시나리오는 전고점을 넘지 못하고 계속 하락하는 거죠.
대응은 현재 비중을 조금 조절하고, 계속 하락이 나와서 전저점을 깬다면
매도했다가 지지받을 때 다시 매수하는 방법

3번 시나리오는 전고점을 그냥 뚫는 것.
그냥 가지고 있는 것이 가장 좋겠죠.

3가지 시나리오를 생각해 봤을 때, 지금 어느정도 가지고 있다면
비중을 30-50%정도 현금 확보를 했다가, 나중에 지지받다면
그 때 매수하는게 가장 좋을거 같은데

사실 사고 파는거 자체가 귀찮아서... 그냥 들고있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여러분들의 대응은 어떤가요???

Sort:  

만사귀찮아서 걍 들고있느것이요.
세번째여~^^
고수가 아니라서 시점을 잘몰라요.
항상꺼꾸로 매매해서 폭망하다 보니 .....

ㅜㅜ 그게가장좋은방법일수있어요ㅜㅜ

차트 보는것 만으로도 정신이 ㅠㅜ
후 어려운거 ㅠㅜ

그냥 오르거나 내리거나 둘중에 하나인데 오를 가능성이 높다고 봅니다. . 아닐수도있구요...

저도 그저 들고만 있는 편...... 괜히 잘못 건들렸다가 손해 볼까봐 겁이 나서....

그게제일좋은방법일수도요... ㅎㅎ

간만의 상승으로 기쁘네요.
기존에 가지고 있는 녀석들은 그냥 그대로 두고 볼 것 같네요.

좋은 대응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892.45
ETH 3117.72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