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을 구매했습니다!! 삶의 질 향상!!

in #kr-series6 years ago

안녕하세요 @foreneo입니다. 주말에 에어팟을 구매했습니다.
이미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예전부터 꼭 갖고 싶었던건데
드디어 장만했습니다 ㅎㅎ

KakaoTalk_20180722_142336347.jpg

애플의 장점... 심플하면서도 갖고싶은 디자인...

KakaoTalk_20180722_142336546.jpg

메이드인 차이나이겠지만,
디자인은 캘리포니아에서 했군요... 미국 자존심은 높아가지구....

KakaoTalk_20180722_142341092.jpg

영롱한 자태... 너무 갖고 싶었던 에어팟

참고로 저는 갤럭시입니다.

갤럭시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가?

결론적으로 말하면 갤럭시에서도 충분히 만족하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에서는 에어팟의 뚜껑(?)을 열면 아이폰에서 배터리 잔량이 나오는데
갤럭시에서는 그런 기능은 없습니다. 하지만 그 외에 다른 장점들은 모두 누릴 수 있습니다.

에어팟의 장점은?

  1. Wireless : 사실 이거 하나만 해도 엄청난 장점이 있습니다. 정말 너무 편합니다.
    노래 들으면서 운동할 수 있고, 편하게 활동할 수 있고. 저는 노래 뿐만이 아니라 팟케스트도 많이 듣기 때문에 이런 무선블루투스 이어폰이 정말 필요했습니다.

  2. 일시정지, 다음곡 기능
    제가 다른 무선 이어폰들은 사용해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요즘 이어폰들은 다 있을 것 같기는 합니다) 갤럭시에서도 에어팟을 두번 두르면 일시정지 or 다음곡, 이전곡 선택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참고로 처음 에어팟을 구매하면 두번 눌렀을 때 일시정지 기능으로 되어있는데
다른 친구들의 아이폰을 이용하면 설정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즉 오른쪽 두번 누르면 다음곡, 왼쪽 두번누르면 이전곡 or 일시정지 등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에어팟 한쪽 분실되면?

선이 없다보니까 한쪽 이어폰을 잃어버리는 경우가 꽤나 있다고 합니다.
이럴 경우는 어쩔 수 없이 한쪽만 따로 구매해야 하는데, 9만원 정도 한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절대 잃어버리지 마시길....

사용한지 3일 째 되었지만 역시나 굉장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Sort:  

흠.. 귀가 불편하진 않나요? 전 귀가 작아서 늘 이어폰 사면 잘 안 맞더라고요

운동 할 때 쓰려고 사고 싶은데 어쩐지 잘 빠질 거 같아서 ㅠ 그래도 갖고 싶은. ㅠ

와~ 일단 디자인 하나는 참 끝내주네요:]

너무 예쁩니다 ㅎㅎ

안드로이드와는 연동 안되겠죠? ㅜㅠ

블루투스로하는거라 상관없습니다!

감사합니다. ^&^

늦게 사면 살 수록 손해라는 에어팟을 사셨군요!

축하 드립니다~

디자인은 심플하게 잘 빠진것 같아요.
갖고싶게~~~~ ㅋㅋ

예쁩니다ㅎㅎ

우와. 저도 사고 싶네요. ^^

오 저는 이거 오래전부터 쓰는데 장점이 편하다는것에 단점은 여자들은 머리로 이어폰이 가려지면 혼자 떠드는줄 안다는 ㅎㅎㅎ그래서 자꾸 미친 사람으로 보이거나 본인들한테 말거는줄 아심 ㅋㅋㅋㅋ

그런., 단정이 있군요ㅎㅎ

에어팟이 블루투스 무선이어폰이라고 생각하면 되는 건가요?ㅎ

넵맞습니다ㅎ 아이폰보다는 호환이 떨어지지만 만족합니다ㅎㅎ

오~ 갤럭시에도 사용이 되는구요.
지난주 노트8로 바꿨는데 저도 한번 질러볼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969.85
ETH 3429.28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