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천하제일연재대회 출품작 | 오즈의 수달 2. 마법사의 나라 오즈

in #kr-series6 years ago

마지막 장면엔 여주인공과의 키스신도 있겠지?

저..저기 수달군... ㅋㅋㅋㅋㅋㅋㅋ 도로시한테 낚인 수달군 그렇게 모험을 떠나게 되는데. 재밌어요. 문득 등장인물 소개를 다시 한 번 보고 와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마오하니 마오쩌둥과 아사다 마오가 생각이 나서 (죄송 ㅋ)보팅은 보파차면 돌아올게요!

Sort:  

저도 아사다 마오가 떠올랐어요. ㅎㅎㅎ

모험을 떠나면서 신나하는 거 보니 수달군은 아직 젊네요. ^^

스무살이랍니다. ㅎㅎㅎㅎㅎ 아~~~ 제 나이 반으로 자른 것보다 작네요. ㅠㅠ

마오를 검색하면 저 두 가지가 주로 나와요. ㅎㅎㅎㅎㅎ 흠... 이 소설이 대박나면 달라질 검색결과겠지만,,, 소설이 대박날 일은 없으니까 일단 아사다 마오쯤만 생각나도 괜찮을 것 같아요. 마오가 여자니까. ㅎㅎㅎ
단순한 수달이 도로시에게 낚여서 모험을 시작했어요. 과연 수달은 도로시를 지킬 수 있을지... 더 나아가 오즈에 평화를 안겨줄 수 있을지... 뭐... 소설이고 주인공이니까 당연히 이루겠지만. ㅎㅎㅎ 저는 예상을 깨는 방식으로 소설을 쓰기 때문에... 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3223.35
ETH 2688.72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