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영어 표현: Thanksgiving Day / Black Friday

in #kr-series6 years ago

추석들 잘 보내고 있어요?

추석이고 하니 쉬운 표현으로 준비했답니당 (저도 쉬려고ㅋㅋ)

미국의 추석은 다들 잘 알다시피 Thanksgiving Day 이죠! 그냥 Day 없이 Thanksgiving 이라 부를 때도 많고.

이게 보통 11월이에요.

미국 공휴일이 한국이랑 가장 다른 점이 뭔지 알아용?

날짜를 고정시켜두는게 아니라 요일을 고정시켜두는 거죠

예를 들면 땡스기빙데이는 항상 목요일이고 올해는 11월 22일. 그다음날 세일많이 하는데서 이름이 나온 Black Friday

그외 많은 공휴일들이 월요일이라서 연휴를 보장해주죠. 이런건 나름 합리적인것 같아요. 물론 날짜가 고정된데에서 오는 애착같은 건 좀 줄어드려나? 그건 제가 미국에 살때도 유학생의 입장이라 솔직히 저한텐 노는날이지 의미를 크게 부여하진 못했네요ㅎㅎ 그래서 고정된 날짜든 아니든 저한텐 큰 차이는 없었을듯.

Black Friday

에서 Black이 왜 블랙인지도 많이들 하실텐데. 이게 보통 장부기록할때 흑자를 봐봐요. 한자도 자잖아요. 검을현. 누를황 마법천자문! 적자는 빨간색이고. 암튼 흑자가 검은색이라서 내내 파리날리다가 그날 바짝 장사해서 흑자나는날 이런 느낌인거에요. 느낌오셧죵?

그리고보니 여긴 색깔은 못바꾸낭. 하드포크인지 뭔지 한다던데 색깔좀 넣게 해주지ㅎㅎ

근데 코인은 거래소 마다 틀리죠. 보통은 빨간게 내리는건데 빨간게 오르는데도 있고ㅎㅎ 다 지들맘이라구요.

그럼 추석송편 맛있게 드시고 생선튀김도 고양이도 주시고 그러세용~~~! 달님한테 스팀 만원 가즈아 비시구용ㅋ

Sort:  

깜짝이야 누가 벌써 댓글을 달았나 했는데 스팸이넹ㅠㅠ 근데 문구는 멋진데?

"They say living well is the best revenge but sometimes writing well is even better."

글을 잘 쓰시오. 복수하려면ㅋㅋㅋ

사이버 먼데이는~~~~~~ 넣어죠 넣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럴수가 내일 날로 먹으려고 남겨놨는데ㅋㅋㅋ 날로 먹으러 가즈아~~~!

앗!! 내가 눈치도 없이 ㅠㅜ

ㅋㅋㅋㅋㅋ 이렇게라도 해야 일주일에 두번쓸것 같아서 이해해줘용ㅠㅠ

나도 일주일에 2번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난 나랑 퀄리티가 다르지만ㅎㅎ 암튼 두번도 쉽지 않으니까 화이팅!!

좀 전에 포스팅 썼다가 눈병 걸렸어. 진심...... 이 야밤에 병원 가야하나 고민하다 약 먹었더니 서서히 가라앉는 중 ㅋㅋㅋㅋㅋㅋ

에공 쉬세요ㅠㅠ 거긴 하긴 미국이니 추석이라 쉬는것도 없을텐데ㅠㅠ

날로 곰돌이 댓글보팅도 받으시라고 눌러놓고 갑니다ㅎㅎ

곰돌이가 @englishstudy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6을 보팅해서 $0.008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524번 $8.312을 보팅해서 $7.876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I the words of James Franco "They say living well is the best revenge but sometimes writing well is even better."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99.64
ETH 3130.4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