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앙 나도 더 담아야하나 더 내리면 줍줍할까 고민중이야. 바넨에서 어떻게 옮기는지도 몰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이낸스는 잘모르겠지만 송금은 그리 어렵지 않을텐데. 오히려 비트코인 이런거보다 쉬워서 이상할지도용ㅋㅋ. 스팀잇은 송금주소가 계정이름이거든용. 거래소에서 스팀잇으로 받을땐 메모란은 비우면 되고요. 근데 거래소로 보낼때는 메모란에 거래소에서 정해준 주소를 메모에 꼭 써야되요. 거래소에 사람이 많으니 구분하려고 메모를 쓴다더라고요. 요것만 조심하면 되요. 그리고 스달이면 모를까 스팀은 팔거나 옮길거 아닌 부분은 파워업하는 것도 좋고. 뭐 근데 한동안 묶인다니 금액크면 조심해야겠죵. 전 얼마안돼서 가끔 이벤트로 쓰게될까 조금 모을때 빼곤 걍 바로 파워업해버려요. 그래야 보팅도 많이 찍히니. 그래봐야 별반 차이 없는건 뭐다? 함정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239.80
ETH 2662.03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