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점 더 망가져가는 고래아일랜드 공원~! ㅠㅠ

in #kr-series5 years ago (edited)

오늘의 고래아일랜드 공원... ㅠㅠ

알고도 안지키는 나 하나쯤이야 행위 근절 캠페인~!
https://steemit.com/kr-series/@bluengel/dgrjxkuc

어제의 포스팅에 이어
점점 더 안 좋아지는...

살짝 자리만 띄워 다시 주차해 놓다닝~!

공원 내 CCTV 있음에도
강남구청 공원녹지과에 주말이라 전화를 받지 않아
월요일에도 이런 상황 반복되면 민원 접수할 예정이드앙~!

트위터로 함께 공유하니
이 포스팅을 보는 스쿠터 쥔장 환장뉨께서는
이런 상황 반복하지 마셔욧~!

또한 부득이하게 공원에서 견공들이 실례할때
잘 치우시는 분들도 있지만...

견공 쥔님들 배설물은 치우셔야 합니드앙~!

요건 아니죵~!

아리송 쌈쏘오옹 갤놋시 노뚜9 안드로이드 OS 업데이트 후 사진 편집기 고급 편집기는 일반 편집기에 기능 축소 통합되고 기존 모자이크 기능 필터들 모두 사라짐 필터 다운로드 구매에도 없음... 대략 난감하여
다른 사진 편집기 임시로 받아 모자이크 전체화면만 됨 ㅠㅠ
광고 어마어마하게 떠서 편집 후 바로 앱 제거함...ㅠㅠ

20181029_075654.jpg
고래아일랜드~♨ ㅋㅋ~♩♬
블루엔젤 동네 공원 놀이터 운동 ♥ 사랑
이 사진(2018.10.29.07:56)은 걍 쭈우우우우~욱~ 고래님들 모두 만나즈앙~!

스팀잇 블록체인 세상에서는
요런 최악의 쥔장들
고래님들 다운보팅 하려나욧~???
ㅋㅋ
업보팅으로 선순환에 쓰셔욧~!!!

2019.01.19.(토)

촬영/편집 by @bluengel 블루엔젤


Dclick @dclick Actifit @actifit Partiko @partiko Tripsteem @trips.teem (DAPT) LOVE ♥ of @bluengel STEEM♨ LIFE ♩♬

DAPT Amazing Best Dapp APT to Change Steem♨World more Better Tomorrow !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maikuraki님이 bluengel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1/20] KR 커뮤니티 출석부

...>좋은 이웃 좋은 이야기 bluengel/td> 트립스팀 톺아보기 : 모바일에서 구독하기 jyinves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즐토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터줏대감의 고귀한 운동터에 감휘~!
CFE624B0-0C23-4AD1-9C2F-16DD7B2A33E5.gif

터줏대감은 아니에욧~ ㅋ
매일 운동하러 ㅋㅋ

행복한 즐토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fur2002ks님이 bluengel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ur2002ks님의 스팀이 400원대 진입했군요! ㅎㅎ(뻘짓 진행사항)

... gumagreat goodhello dmsqlc0303 neojew ravenkim happy33 ybc bluengel
저를 포함 88명이 참여를 하였습니다...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아자! 아자! ㅎㅎ

<s...

고래아일랜드? 강남구와 고래가 무슨 관계가 있길래... 이름을 이렇게 지은걸까요? ㅎㅎ
앗~떵이닷~ 저런 사람들때문에 애견인들 모두가 욕먹는거죠~

고래아일랜드 요건 공원 미끄럼틀
블루엔젤 붙인 공원 애칭이에욧~! ㅋ

행복한 즐토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 엔젤님이 붙인 애칭이었군요!!
그럼 마지막 사진은 뭐죠?

놀이기구 이름 ㅋㅋ
고래아일랜드 밝혀진 정체~! 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헉~ 놀이기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래등 타고 노니는 아이들 미끄럼틀~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고래아일랜드 타임랩스~♩♬

블루엔젤 @bluengel @actifit #actifit posting

초등학교 운동장 아침 운동 후
뒷풀이 운동으로 고래아일랜드~♥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Thank you so much for participating the Partiko Delegation Plan Round 1! We really appreciate your support! As part of the delegation benefits, we just gave you a 3.02% upvote! Together, let’s change the world!

thanks ! :)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ㅎㅎ 재미난 컨셉이군요
스팀고래들이 하도 ㅄ들이 많아서 고래 이미지가 넘 안좋아지긴했어요 ㅇ_ㅇ

고래를 기다리니 차라리 고래가 되려는
블루엔젤 ㅋㅋ

응원 감사합니다~♥
행복한 즐토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헉헉 트립이 없다 이거뭥미 ~~~디클은 있기에!!!요~~

캠페인 입니드앙~!
디클릭 monetize 기능 업데이트 되었어용~!
감사합니다~♥
행복한 즐토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뜨아~! 편안한 밤~♩♬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일욜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Hi @bluengel!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172 which ranks you at #895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0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896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8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6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reat user engagement! You rock!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thanks !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961.00
ETH 3199.92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