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여운이 남는 영화

in #kr-series6 years ago (edited)

이 영화를
보기 전까지
배우 이병헌에 대해
나는 아무 관심이 없었다.

그랬기에
그의 작품들도
자연스레
접할 기회가 없었다.

친구의 추천으로
영화 '달콤한 인생'을 보고
남자인 내가 봐도
너무 멋진
그의 매력을
알게 되었다.

내레이션도
가끔 참여할 정도로
좋은 목소리,

누가 봐도 멋진
액션 장면들과
뛰어난 연기력,

딱 떨어지는
수트핏.

이 영화 이후 나오는
그의 작품들은
거의 모두
보았던 거 같다.

그리고 모두 만족한다.

Sort:  

명작이죠.

넌나에게 물감을줬어

저한테 왜그러셨어요

진짜이유를말해봐

등 ㅋㅋ 수많은 유행어를 남긴..

에릭타는 냄새도 납니다

이 영화에 나온 황정민의 연기도 정말 대단했죠~

크 그렇죠~ 아이스링크장에서 생각나네요

한번 봐야지 하고 못보고 있는 영화인데. 역시 봐야겠네요~ :)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훅 감상하게 되실 거에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이병현도 시작과 끝이 다른 배우죠..
첨에는 연기는 그저 그랬는데.. 이젠 진짜 연기파 배우가 된듯..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292.40
ETH 3073.43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