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여운이 남는 영화

in #kr-series6 years ago

나는
임창정표 코믹 영화를
무척이나 좋아했다.

그만이 표현할 수 있는
개성 있는 연기가
언제나 빛을 발했다.

하지만 언제부턴가
그의 영화가
재미가 없어지기
시작했다.

그의 연기는
변함이 없어 보였는데,
작품 선택에
문제가 있었지 않았나
짐작해 본다.

그가 주연을 맡은
수많은 코믹 영화 중에
'위대한 유산'이란 작품을
가장 좋아한다.

이 영화 속
임창정의 연기는
연기가 아닌
실제로 보일 정도로
훌륭했고,

여자 주인공인
김선아와의 캐미도
무척 좋았던 작품으로
기억된다.

Sort: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저는 임창정이 부른 가요가 좋더라구요~~~
보탕하구 가요~~~

임창정 노래도 참 잘하죠~
저도 임창정 노래 아주 좋아합니다.

작품이 캐리하지 못하는 배우라...
아깝게 보물을 썩히는 꼴이 이런게 아닐까 싶네요;;

잘 보고 갑니다.

저도 비슷한 마음에, 안타까울 때가 있었어요.

연기는 잘하는데... 작품운이 없나봐요 ㅠㅠㅠ

맞아요.
그래도 꾸준히 영화에서 볼 수 있어서 좋아요.

저도 이영화 진짜 재밌게 봣습니당 ... ^^

저도 이 영화 보면서 참 많이 웃었어요~

Get your post resteemed to 72,000 followers. Go here https://steemit.com/@a-a-a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811.28
ETH 3369.34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