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별자리🌟 #1 (뽀돌)물병자리 알아보는 방법 (태양별자리를 어떻게 이해할것인가?)

in #kr-series5 years ago (edited)

19902.jpg





당신의 별자리(출처 linda goodman's Sun Signs)

태양별자리를 어떻게이해할 것인가



별자리 운세는 실력 있는 전문가들이 출생차트의 태양별자리를 비롯하여 그 시기에 하늘에서 움직이는 여러 행성들 사이의 각도를 수학적으로 계산하여 작성하므로 어느 정도까지는 예측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그러한 예측들이 개개인들의 출생차트에 있는 태양별자리와 여덟 개의 행성 및 달의 각도를 정확하게 반영하지 않기 때문에 개인별로 완벽하게 맞아떨어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정확하게 분석하려면 개인별로 태어난 정확한 날짜와 시간에 근거한 출생차트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결함을 감안하고 본다면 별자리 운세는 흥미롭고 도움이 될 만한 정보입니다.




별자리를 공부를 통해서 다양한 별자리의 사람들을 어떻게 알아보는지, 그들에게 어떤 기대를 할 수 있는지, 그들을 어떻게 대해야 하는지를 우리가 알고 있는 모든 사람들을 더 깊이 이해하고 사랑할 수 있도록 해주는 재미있는 공부일 것 같습니다.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타인을 제대로 이해하는 것 아닐까요?
"문명의 가장 중요한 기능은 서로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 사이에서 의도하지 않은 적대 관계로 발생하는 크고 작은 인간의 사악함을, 국가적으로 개인적으로 바로잡는 것이다"- 링컨 -


KakaoTalk_20181231_125602710.jpg



물병자리

(뽀돌)물병자리를 알아보는 방법





무지개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많습니다. 아이들은 무지개를 보며 소원을 빌기도 하고, 화가들은 그림을 그리고, 몽상가들은 무지개를 쫓아갑니다. 하지만 물병자리는 이보다 한 술 더 떠서 바로 무지개 위에서 살아갑니다. 게다가 무지개를 하나하나 분리해서 조각조각 색색별로 조사하면서도, 여전히 무지개에 대한 환상을 믿습니다. 비록 물병자리의 주소지는 미래이고 우편번호는 하늘 저편이지만, 그들은 본질적으로 현실주의자입니다.




여러분은 늘 천왕성인들의
예상치 못한 모습에 늘 대비해야합니다..
물병자리는 대체로 천성이 친절하고 평온하지만, 대중젹 의견에 도전하는 것을 즐기기 때문에 가끔은 의외의 행동으로 보수적인 사람들을 놀라게 합니다. 일상 생활에서는 온화한 말투와 예의바른 태도를 보이는 이 사람들은, 가장 예상치 못한 순간에 가장 놀라운 말과 행동으로
갑자기 당신에게 전기 충격을 줄 수도 있습니다.





전형적인 물병자리는 반은 슈바이처 박사이고 반은 미키마우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신발은 샌들, 장화, 정장 구두, 어떤 것이든 신을 수 있지만, 때와 장소에 맞는지는 좀처럼 따지지 않습니다. 기분에 따라서는 맨발로 나타날 수도 있는데, 그들은 그런 모습을 비웃는 당신을 거꾸로 비웃어 줄 것입니다. 물병자리는
획일성에 대한 반감을 드러내기 위해 의도적으로 이상한 복장을 할 때가 자주 있습니다.





물병자리는 쉽게 질리지도 않고 순진하지도 않으며, 지나치게 열정적이거나 너무 심드렁하지도 않습니다. 계속 되는 실험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다음에는 어떤 미스터리를 경험할지 호기심을 가지는데, 그 미스터리는 바로 당신이 될 수도 있습니다.
정신이 지구 반대편에 가 있는 것처럼 보이거나 낯설고 멍한 눈빛, 남들은 이해하지 모하는 신비한 지식을 알고 있는 듯한 눈빛을 찾아보세요, 투명한 현미경으로 당신을 구석구석 분석하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그사람은 아마도 물병자리 일 것입니다.




한 두 사람과 독점적인 관계를 유지하기에는 주변에 새로운 관심거리가 너무 많습니다. 이렇게 개인감정을 섞지 않는 물병자리에게 감정적으로 호소하는 것은 별로 의미가 없지만, 물병자리의 마음에 무언가 감동을준다면 그들은 자전거에서 내려 자신이 무엇을 놓쳤는지 보러 돌아올 것입니다.




물병자리에게는 뭔가 독특한 고립된 느낌이 있어서 사람들은 종종 그들을 오해합니다. 아직 세상 사람들이 물병자리의 유토피아를 따라잡지 못해서 그렇습니다. 물병자리는 미래에 살면서 아주 가끔씩만 현재로 돌아오기 때문에, 평범한 사람들에게는
그저 괴짜로 보일 수도 있습니다. 물병자리도 이런 것을 느끼기 때문에 고립감을 더 깊게 만듭니다.
천문해석학에서는 " 물병자리가 생각하는것을 세상은 50년 뒤에야 생각할 것이다" 라고 가르칩니다. 맞는 말일 수는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물병자리와 오늘을 살아가는 나머지 사람들 사이의 간극을 좁혀 주지는 않지요.




물병자리는 천재의 별자리라고 알려져 있으며 실제로 명예의 전당에 오른 사람들 중 70퍼센트가 넘는 사람들이 태양별자리가 물병자리이거나 동쪽별자리가 물병자리입니다. 반면에 정신병원에 수감되거나 혹은 심리치료를 정기적으로 받는 사람들 중 많은 수가 또한 물병자리라는 사실에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저는 어느 쪽에 해당될까요? 궁금하시나요?

둘다 인거같기도한데 ^^





물병자리는 냉담하고 실용적이면서도 심리적으로 불안정하고 호기심 많은 사람들이어서 지적 장애를 겪고 있는 사람들과 본능적으로 공감대를 형성하는 것 같습니다.
거의 모든 물병자리가 본능적으로 조용하게 얘기를 나누는 것만으로도 환자의 불안을 상당히 진정시킬 수 있다는 것은 상당히 흥미로운 일입니다.
이상하게 이야기 들어주는것도 좋아하고, 이야기를 술술 이야기하는 많은 분들이 있어요, 저는 좋아요 ^^ 또한 히스테리를 일으킨 사람들을 진정시키거나 놀란 아이들을 달래는 놀라운 재주가 있습니다. 물병자리가 아주 얇은 두께의, 극도로 예민한 신경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렇게 깊이 이해할 수 있는것 아닐까요?




-(뽀돌)물병자리를 알아보는 방법 계속됩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올한해 스팀잇에서 행복했습니다 !
감사해요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물병자리 인간이 아주 비범하네요.

아직 할 이야기가 많이 남아있어요 ~ ㅎㅎㅎ 계속 봐주세요 ^^

저 천칭자리인데 저울질을 잘 못합니다
해법이 있을까요?

그만큼 신중하다는거 아닐까요?? ^^ 저한테 없는 장점을 가지고 계시군요!!

저는 전갈 자리입니다.
심연의 어둠을 품고 있죠 ㅎㅎ

전갈자리 ~ 우와 엄청 매력적이시네요 ㅎㅎㅎ
잘 어울리시는거같아요!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센터링님!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한우님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전 쌍둥이 자리~~ㅎ
뽀돌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우와 쌍둥이 자리 셨군요~ ㅎㅎㅎ
엄청 잘 어울리시는것 같아요 ㅋㅋ 느낌상 잘은 모르지만~
새해복 많이많이 받으세요 독거님~!

물병자리셨군요.
전 사자자리입니다.어흥~~

양력으로 하니까 1살이 줄어들어서 좋아요 ㅎㅎㅎㅎ
우와 무서워요 ㅋㅋㅋㅋ 어흥~ 도망가야지~!!

한해 수고 많으셨어요 뽀돌님 상도 받으시고^^;(부러웠음요)
새해에도 꾸준히 뵙길 바래요.
디클릭 애니.gif

고생하셨습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사수자리입니당
새해복~~~

ㅋㅋ 저의 님이랑 같은 자리 시군요 허허허허허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내년에 뵈요!!!


@bbooaae님 곰돌이가 1.9배로 보팅해드리고 가요~! 영차~

내년엔 일어나자! 새해 복 마니받어

전.. 불같은 양자리군요
양털이 무사할까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뽀돌형님~!!

양자리가 다혈질이에요? ㅎㅎㅎㅎ 전 몰라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부기형아!
애기 독감도 언넝 나아야하는데~

그건 모르겠는데..
뽀돌형이 올린 표에 보니까 구성원소가 이라는데요 ㅎㅎ

ㅋㅋㅋ 나중에 양자리 포스팅할때 같이 공부하도록해요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121.36
ETH 3004.20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