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홀로 떠난 태국 여행기 2. 호캉스 가즈아!!!

in #kr-series6 years ago (edited)

대학때 갔었는데 사진 보니 또 가고 싶네용~~
홀로 여행도 떠나시고..
전 아직 홀로 떠나본 적이 없어 마냥 부럽부럽~~
응원차 또 놀러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이제 한 주 좀 넘게 남았네요! 그때까지 화이팅~~
분명 맞팔 한 줄 알았는데 피드에 글이 안떠서 와보니 팔로를 안했었네요 🤣 팔로가고 가요~~

Sort:  

ㅋㅋ 벌써.....한주정도 밖에 안남았다니...못믿겠네요
어서 부지런히 포스팅하지 않으면 ㅠㅠㅠ 대회에 먹칠을 할것 같아요....
부지런히 포스팅해서 저희둘 모두 잘 마무리 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저도 팔로우 !!! 종종 서로 들러보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652.07
ETH 3861.77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