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물리] 타임머신을 실제로 구현할 수 있을까?

in #kr-series6 years ago

오늘 또 하나 배우고 가요~
타임머신이 있어도 전 그냥 현재에 머무를거 같네요 ㅋㅋ
미래는 나이 드니까 가기 싫고
과거는 바꾸고 싶은게 없기 때문에? ㅋㅋㅋㅋㅋ
남은 일주일도 화이팅!

Sort:  

지금과 같은 나이로 미래에 가게 된다면요? ㅋㅋㅋ
오늘도 감사합니다! 일주일간 화이팅이에요

오 그거 솔깃한데???
근데 이 나이에 미래로 가면 tech이 엄청나게 발전해 있을텐데 제가 따라갈 수 있을까요? ㅋㅋㅋㅋ
아님 코인부자 되어 있으려나? 끼잌 ㅋㅋㅋㅋㅋ

사람은 항상 금방 적응하니깐요 ㅋㅋ
코인부자가 되어있으면... 우와.. 저도 미래에 갈레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0796.54
ETH 3365.01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