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그림자가 그린 그림

in #kr-science7 years ago

kr-science 매우 좋은 것 같아요... 어려운 내용도 많지만... 혼자서는 절대 찾아보지 않을 법 한 흥미로운 과학얘기들을 많이 볼 수 있어서요 ㅎㅎㅎ

좋은 글 감사합니다 :)

Sort:  

제가 야구에 관심이 많았더라면 toptimist님 글을 더 재미있게 읽을 수 있을 거 같은데. 그래도 조금씩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야구 책도 한 권 사고요. ㅎㅎ 앞으로도 좋은 글 기대하겠습니다.

관심이 없는 분야의 글을 읽어주시다니 ㅠㅠ... ㅋㅋㅋ 얼마나 힘든일인줄 알기에 더더욱 감사드립니다 ㅋㅋ 좀더 재미나게 글을 써볼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05.03
ETH 2757.74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