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과학, 잡담] 노벨상을 두 번 받은 학자들

in #kr-science7 years ago (edited)

어느정도의 과학 지식이 있어야 풀어낼수 있는 이야기네요ㅎ
요약을 해서 정리한것을 쏙하고 받는 기분이라 즐겁게 잘 읽었습니다ㅎㅎ
마지막 비타민 C이야기가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비타민 C와 감기라는 책을 지었고 그걸로 다른 연구들이 활발하게 이루어 졌구... 관계없다는 연구도 나오고 등등 이런 내용읽었네요ㅎ 폴링의 몇십년 더 살고싶다는 언급을 시작으로 이런 스토리가 만들어지다니ㅋㅋ 아무튼 덕분에 재밋는 이야기를 찾아봤어요ㅎㅎ

Sort:  

폴링의 비타민 C 스토리는 이후에도 지금도(? ㅋㅋ) 많이 화자가 되고 있죠 ㅋㅋㅋ 한 때 우리나라에도 비타민 C 열풍이 불었던 것 처럼요 ㅎㅎ 일종의 트랜드 가 되어 버린 주제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435.06
ETH 2521.7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