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과학] 우주의 시작과 인플레이션 이론 // Beginning of the Universe

in #kr-science7 years ago

안녕하세요 Oldstorn님의 리스팀으로 방문을 하게되었습니다.
아우 너무 어려운 과확의 나라입니다 ㅎㅎ 팔로우 하고 차차 배워나가도록 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oldstone 님께서 리스팀을 해주셨다니 ~~ 먼저 댓글로 감사를 표합니다 ㅎㅎ

제 글의 경우 저의 실력이 많이 부족해서 아주 쉽게 글을 쓰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혹시나 인터넷 검색을 통해 한글로 된 세부적인 관련 정보를 얻고 싶은 사람을 위해서 기록을 남기고 있습니다

주로 수식 관련 계산 글들이나 가끔 이런 대중적인 주제들에 대해서 글을 작성하고 있긴 합니다만, 이런 주제들에도 수식들이 종종 나옵니다 ㅎㅎ 이런 내용들은 과감하게 pass 하셔도 무방합니다 ㅎㅎ 이런 글들을 통해 이런 문제들에 대해서 이런 이런 생각들이 있구나, 이런 이론들이 있구나 등 등 이런 생각들을 한번이라도 하게 된다면 저는 만족합니다 ㅎㅎ

아 네 ㅎㅎ 사실 어려운 글들이 많기는 합니다. 잘 모르는 분야지만
한번씩 보면서 조금씩 이해하다보면 좀 더 낳지 않을까 싶네요.
조금씩 배워가면서 스팀잇 하는것도 즐거움 입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066.32
ETH 3740.86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