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science] real life science 실생활속 과학이야기part2

in #kr-science7 years ago (edited)

네이버에 나와있는 공식입니다 ^^;;;;;동영상보시면 굴절에 대해 좀 이해가 되시리라 생각합니다 ㅎㅎㅎ공식이나 수학은 저~~~멀리 잊어버리세요 ㅎㅎㅎ 아 그리고 그...이거 밑에 글에 보팅 취소해주세요 ^^;;;;;글같지도 않은글에...소중한 보팅을...ㅠ_ㅠ

Sort:  

아하하 그림이랑 개념은 이해가 잘 되었습니다 ㅎㅎㅎ
아래에 보팅한건 제가 취업 준비 중이라... 공감가는 부분들이
있었거든요 ㅎㅎㅎ 저에게는 좋은 글이라고 생각 됐습니다!!!ㅎㅎㅎ

그랬군요...ㅎㅎ 취업준비 중이시면....음....................이력서 같은거 쓰기 힘드실텐데 참고할만한 것좀 보내드릴까요?

앗! 어떤 도움되는 자료들 가지고 계신게 있으신가요?! ㅎㅎㅎ
저는 좋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ㅎㅎㅎ

메일주소 보내주시면 첨부해 보내겠습니다.
그...사실 직접적 도움이 되고싶지만 ;;이게 도움이 될지 모르겠네요
일단 보내봅니다.

아하하 도움 주시는 것 만으로도 감사하죠!!!
취업 준비한다고 한지 이제 일주일 정도 지나서... 어허허허
관련된건 무엇이든 다 도움이 될겁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방금막 메일보냈습니다.
덧글에 명시된 쿠보님 메일 이제 지우셔도 됩니다.

네 지웠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214.59
ETH 2524.8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