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자각몽 이야기] #5 수면 마비, 가위 눌림, sleep paralysis

in #kr-science7 years ago

그렇군요. 저는 가위 잘 안눌린다고 생각했는데 가만 생각해보니 어제와 같은 경험이 몇 번 있었던거 같네요. 말씀해주신 방법 참고해 보겠습니다. 저는 어제 목이 안돌아가는데 힘주니 조금 돌아가서 깬거 같아요. 사례 공유 고맙습니다~

Sort:  

가위눌림현상은 정말 신체에 피로감을 주는 것 같아요..
계기야 모르겠지만 제대로 걸리기 시작하면 잠깐 졸아도 가위 눌리고
제 경우에는 몇달간 그랬으니 이제 알아도 그럴려니 가위 눌리고
그때 터득한 것은 위에 방법입니다~!!
그리고 가위눌림속에서는 보이는 모습은 제 몸을 기준으로 주위 환경이 보인답니다
마치 제3자가 절 보듯이 보여요 하지만 그 시선이 현실적으로는 이상하지만 제가 보고 있는 시선이라고 생각은 합니다!

힘들으셨겠지만 독특한 경험을 하셨군요. 저도 유체이탈 같은 경험 해보고 싶더라구요.

제가 어제 이 글을 보고 다른사람과 이야기를 해봤는데 저 같은 사람이 흔하지 않나 보네요 자연스럽게 자각몽을 원하면 꾸는사람..
생각해보니 그게 유체이탈인가 보네요.. 제가 보이는거 보니까..
제가 자각몽을 포기한 이유중 하나가 꿈속의 꿈(상태는 가위눌림상태) 무한 반복하는 꿈을 꾸고나서 더 이상 안꾸려고 노력했거든요!
궁금한 것도 좋지만 그 경험은 안하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이게 현실인지 꿈인지 구분을 못하니 현실로 돌아와도 무서워지더라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940.42
ETH 2359.25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