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발랄 고2의 스티밋 #1

in #kr-school6 years ago

안녕하세요~^^ 어제 처음 가입인사를 하게 되고 글을 쓰게 된 상큼발랄한 고2입니다.
오늘 일어나자마자 스티밋정확히 무엇인지 알아보느라 시간이 후딱 갔는데요.
스티밋에 대해 알아보니 비트코인이 생각나더라구요.
sns를 보면 비트코인을 통해 손해 보시는 분들이 쓰신 글을 보며 인식이 안좋았는데,스티밋은 비트코인의 좋은잘 활용한 것 같습니다.
또한 경제라는 분야를 미약하게 알게 되었는데, 제가 생각했던 만큼 문과문과 하지 않더라구요(저는 이과입니다ㅎㅎ).
내일은 스티미언분들께서 작성하신 글을 보고 어떤 분야를 조사할까 생각해봐야겠습니다.
많이많이 응원해주세용!! 읽어주셔서 감솨함당!!!

Sort:  

저는 언제나 응원합니다!ㅋㅋ

저두 이과>_<

감사합니다...순수님 정말 대단하신 것 같습니당!!!

스팀잇은 알아갈수록 재미있더라고요 ㅎㅎ 저도 모르는거 많은데 더 알면 더 재미있을지 궁금하네요 ㅋㅋ

인정합니다 게임 할 시간에 이거 합니다 ㅎㅎ

코인판 들어오고 나서는 게임 같은걸 해본적이 거의 없는듯...그 전에도 별로 안하긴 했지만...

무슨 글을 쓰실지 참 기대가 되네요 응원하겠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서로서로 응원해요^^

학원에선 선생님이지만, 스팀잇에선 동료로써 양질의 글을 써낼 너를 응원한다 :D

감사합니당!!!

앞으로 즐거운 활동하시길 바랍니다ㅎㅎ

열씨미할게염!!

Congratulations @mayo-nez!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mayo-nez!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527.96
ETH 3466.32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