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의 MEDITEAM @forhappywomen 님의 책을 구입했습니다!

in #kr-review7 years ago (edited)

MEDITEAM의 산부인과 전문의 @forhappywomen 님이 연재하시는
임신과 출산 관련 글들이 모여 책이 출판되었다는 기쁜 소식 모두 이미 들으셨죠!?

개인적으로는 forhappywomen님과 비슷한 시기에 스팀잇을 시작해
연재된 글을 계속 지켜봐왔기에
더욱 더 기쁘게 축하드리고 싶은 마음이에요😚

forhappywomen님이 진행하신 IBO(Initial Book Offering) 참가 기회를
다른 분들께 기꺼이 양보(내맘대로 양보ㅎㅎ)하고
직접 부크크에서 책을 구매했습니다!

부크크서점(http://www.bookk.co.kr/book/view/33991)

KakaoTalk_20180222_123415279.jpg

똑똑한 예비 부모를 위한, 임신준비부터 출산까지(임신 준비편)

소책자 크기라 더욱 좋은 것 같아요! 감격😭
사실 배송받은지 좀 되었는데
저의 게으름으로 이제야 포스팅을 올리네요-

음... 여자로서 멀지 않은 미래에 제게도 필요한 책이겠죠.
그리고 주변에 선물하기 위해 일단 4권 확보! ㅎㅎ

의학 관련 궁금한 건 무조건 네이X에 검색부터 하는
일반적인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쓸데없는 광고와 마케팅 기름기 쏙 빠진
알짜배기 정보만 담겨있는 메디팀 쌤들의 글을
평소 스팀잇에서 항상 유심히 읽고는 했는데요.
메디팀 쌤들 모두 출간하시면
상비약처럼 1가정1책 필수로 구비해야 할 것 같아요...😙😙

여러분에게 딱 한페이지만 보여드릴게요-

KakaoTalk_20180222_145951083.jpg

디자인 전혀 모르는 디알못이지만 역시 디자인은 중요합니다...
이런 말씀 죄송하지만 forhappywomen님의 글이 다시 태어났네요 ^^
@bburi.boram 님 정말 능력자십니다 ㅎㅎ
글씨체와 레이아웃, 일러스트에서 비롯된 놀라운 가독성!!

그간 책 출간과 앱까지...
우려될 정도로 바쁘게 달려오신 forhappywomen님!
임신 준비편 이후의 책과
생리통, 생리불순, 산부인과 질환 등을 위한 글과 책도
빨리 나왔으면 좋겠어요! 캬캬캬(사악)
수고 많으셨습니다! 정말 축하드려요!!🎂🎂

책 관련 정보는 아래의 @forhappywomen 님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드디어 책이 나왔습니다. 「임신준비부터 출산까지:임신준비편」

Sort:  

@forhappywomen님의 출판을 축하드립니다. 스팀잇에서 쓴 글이 모여서 책이 나온다니 저도 솔깃하네요 ㅎㅎ

항상 뉴비들과 좋은 작가들을 발굴해주시는 @xinnong 님 감사합니다 미약하지만 풀봇!!!

멀지 않은 미래에 저도 필요합니다!!
한국 들어가면 한 권 사놓고, 공부해야겠습니다.ㅎㅎ
알아야 할 게 엄청 많더라고요..

제게는 육아가 정말 어려운 분야이고요.
디자인은 정말 심플하면서도 눈에 쏙쏙 들어오는 것 같아요
씬농님 ㅎㅎ

저희부부에게도 필요한거 같아요^^ 사야겠어요!
똑똑한 예비부모가 되어야겠내요^^
신뇽님 좋은정보 감사드려요 남은하루 따뜻하게 보내세요^^

이 책에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아주 좋은 책. 나는 책을 읽는다.선생님.

지금은 네이버를 많이 보지만, 제가 임신했을때도 책을 주로 봤는데~
책이 정말 도움이 많이 되더라구요~
특히 임신했을때 자기전에 뱃속 아기 발달책은 매일같이 읽었어요~
후에 시농님에게도 큰 도움이 되리라 믿어요~
저는 폐경, 갱년기 뭐~~ 이런 책을 기다려야 겠어요 ^^
좋은 하루 되세요~

안녕하세요!~ 첫 댓글 달고 가는것 같네요!~^^*
요즘은 책보다 인터넷이 더 친숙 해 져서 그런지 예전처럼 책을 잘 보지 않게되더라구요.
그래도 첫째때는 '삐뽀삐뽀119'란 책으로 많은 도움을 받았던 기억이 나네요!~^^

안녕하세요 xinnong 님, 임신과 출산.. 정말 소중한 책이네요 ㅎㅎ 조금은 관심에서 멀어지긴 했지만 정말 꼭 필요한 정보들이 아닐까 싶습니다~~ 준비성이 철저하시네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딱 한페이지 보고 가네요.ㅎ
역시나 가독성이 중요한.ㅎ
딱 들어오네요.

스마트한 예비 어머니 되시길~!!

오! 책내용이 정말 좋아보여요!
지인중에 지금 임산부가 잇는데 선물하면 딱 좋을것 같아요!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팔로하고 종종 찾아뵐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025.27
ETH 2417.33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