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정상이 아닌데 멈출 수 없는 미드 '홈랜드' 영업글 (feat 네. 제가 덕후입니다)

in #kr-review5 years ago

소개해주신글을 보니 이드라마가 너무 궁금해졌어요. 단지 미드의 진입장벽인 시즌7까지를 폐인처럼 역주행하는게 두려워서 선뜻용기를 내기가 쉽지않네요ㅎㅎ 저는 왕좌의게임 이번시리즈 완결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아! 끝났나요?ㅎ

Sort:  

으헝 진짜요? ㅋ 다행이네요 제이디님도 달리는 스타일이시군요 저도 원래 왕좌의게임 팬이었는데 절 자제할 자신이 없어서 아직 안본 상태에요. 아마 완결나지 않았을까요? ㅎㅎㅎ

완결 났다는 걸 얼핏 들은 거 같아요.. 스포를 피하려고 검색을 따로 안하고 있어서 ㅎㅎ 한번 빠지면 폐인 되니까 나중에 다운 받아서 비행기 안에서 몰아 보려구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721.15
ETH 3305.01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