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성콘서트 솔직후기(예능출연을 줄이시는게...)

in #kr-review7 years ago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같이 가려했던 회사 동료분은...청첩장받으러 가야한다고 해서 사촌동생과 같이 갔다 왔네요

잘생긴 휘성 사진을 보여드리고 싶지만...공연사진올리지 말라고 했으니까 안올릴게요 ㅋㅋㅋ

사촌동생에게 저녁사라고 하니...도시락이나 서브웨이 사갈까라고 해서...진지하게 빡이 쳤는데 다행히 잠실야구장에 bhc가 열었다고 사서 기다리겠다고 하여 맛있게 먹었네요 ㅎㅎ

여튼 작년에 가본(그때도 정규콘서트였음) 휘성콘서트가 괜찮아서 이번에도 기대했으나(휘성팬은아님) 이번은 실망을 많이했네요

초대가수

v-hoke 라는 25세 뮤비감독이자 힙합가수는 3초 지코였으나 남자라 노관심

윤하가 왔었다고 합니다(이렇게 쓴 이유는 곧 밝혀집니다)

여자아이돌은 안왔군요.....제가 가면 안오는 걸까요? 저도 여자아이돌 보고 싶네요 ㅋㅋ

얼굴로 노래하는 휘성님

첫노래 하는데 목상태가 이상해 보이는 휘성님

자기노래 말고 다른가수 명곡 노래 김건모, 정승환, 김동률 노래를 부르는데...원곡자와 심하게 비교되신 휘성님

아는형님 김영철 도와준다고 부르던 그 목소리는 어디가신건지

동생은 끝까지 있었던데...제가 딱 중간에 간거더군요...

심지어 한시간 만에 나가시는분들도 있고

예능을...줄이시는게

본업이 가수이신 분이 콘서트에서 본인입으로 요새 티비자주나가서 신비감이 떨어졌다 라고 말할정도이고 콘서트 목상태가 별로면..예능을 줄이고 컨디션 회복을 하시는게 ㅠㅠ

10만원 이상인 콘서트에 대한 예의가 아닐지

팬들이 꺅꺅 거린다고 ...만족을 하시는건가

마지막은 떼창을했다는데..

차마...목상태가 마지막에 그정도였냐 라고 묻진않았네요

hyokhyok 마켓에선 앞으로 휘성 공연은 특가로 떠도 스킵하겠습니다

Sort:  

저는 가보지는 못했는데
실제로 노래 한번 들어보고 싶어요.ㅎ

요즘 영어사춘기 인가 하는 예능에 나오시더라구요.
하시는 일들이 바빠서 몸상태가 안좋으셨는지 .. ㅠ

너무 팬들을 믿으신듯 하네요....ㅜ

Singers should do the concerts because they love to sing, not just to earn some money. Although it usually happens not all the time one is satisfied with the concert and those who open it.

cheers

예능하느라 신이 너무 났었나보네요......

갓휘성이었는데.. 최근에는 창법도 조금 달라진 것 같고..
아쉽습니다ㅜㅜ

흡...크흡....

아 TV 출연을 요새 많이 하시나
아님 행사철이라 그런가요?

이제는 전성기시절이 건너간 모양이군요.

저도 기회가 되면 휘성의 콘서트 가보고 싶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49.61
ETH 2321.3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