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하네 ㅋㅋㅋㅋ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review3 years ago

뭔 민심의 반전 어쩌구 이러더니 결과는 ㅋㅋㅋㅋ 아무래도 편집의 힘이 있긴 하겠는데 커버가 안 되긴 하다 ㅋㅋㅋ

근데 8화로 끝난걸 보면 저렇게 갈등 있고 나서 원래 예상했던 날짜를 다 채우지 못하고 끝난 듯 싶다 . 게임 참가자가 게임 룰을 제대로 숙지하지 못한게 일단 패착이고 민심 반전 이런것은 그냥 세상 물정을 너무 모른게 아니었나 싶다.

애초에 제작자가 다큐로 돈을 다 가져가게 끔 설계 했을 리도 없거니와 머니게임 원작 만화라도 최소한 나무위키라도 읽어 왔으면, 자신의 어떤 역할로 게임을 참가해야 겠다란 것만 확신해도 이미지라도 챙겨갔을 텐데, 그냥 진짜 돈을 받아가겠다는 순진한 생각으로 게임에 참가한 걸까?

제작자나 시청자도 그런 방향은 원하지 않았을 것이고 ㅋㅋㅋㅋ 아무튼 이제 절반 왔으니 나머지 절반이 기대되긴 하다. 내가 참가했다면 과연 어떻게 했을까? 짱구 굴리다가 결국엔 정치 게임 될걸 알아서 화려(?)하게 똥 뿌리고 퇴사(?) 했을까? ㅋㅋㅋㅋ

Sort:  

TV 프로그램 이야기인가요? 민심의 반전...?? 잘 모르겠네요...

Youtube web 예능이에요 ㅎㅎ 요즘 인기있는 컨텐츠이죠

머니게임 4회까지 봤는데
암 걸리겠더라고요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389.23
ETH 2521.57
USDT 1.00
SBD 2.35